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 리더 노보텍,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상 수상

뉴스 제공
노보텍
2020-09-01 15:40
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에 선정됐다. 이 상은 전 세계에서 참여한 가상 야간 시상식에서 수여됐다.

노보텍은 이 지역의 탁월한 임상시험수탁기관(CRO)에 주어지는 영예인 이 상을 4년 연속으로 받았다.

시상식에서 노보텍 김윤이(Yooni Kim) 아시아 사업부 대표는 “노보텍을 이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의 리더로 다시 한번 인정해 주신 데 대해 회사 전체를 대신해 감사드린다. 아시아 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노보텍 전문가팀은 현지에 관한 지식, 다수의 파트너 기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해 얻은 명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노보텍의 직원 수는 12개월간 20% 이상 늘어나 현재 750명이 넘는 직원들이 최고 수준의 임상시험 관리, 바이오메트릭스,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노보텍은 바이오테크 회사들의 연구·개발 프로그램 진행을 지원하기 위해 규제/임상 측면에 관한 착수 단계 컨설팅을 심도 있게 제공하는 데 많은 투자를 해왔을 뿐 아니라 지역 각지의 임상시험 실시 기관들과 긴밀한 유대를 지속적으로 다져가고 있다. 또한 일하기 좋은 직장을 구현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당사가 최근 이뤄낸 성공적인 결과에 대해 회사 내 모두가 강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노보텍을 수상자로 선정해주신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심사위원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후보에 올랐던 다른 회사들에도 축하 인사를 보낸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수상자들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산업 분석팀이 수행한 방대한 연구 및 시장 분석을 통해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서 의료변혁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쿠슈부 제인(Khushbu Jain) 수석 애널리스트는 “노보텍은 임상시험 관리 시스템 (CTMS)를 업그레이드하고 메디데이터(Medidata)사의 Rave 코딩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IT 인프라에 큰 투자를 했으며 노보텍 내 임상 컨설팅 부서인 바이오데스크(BioDesk)의 역량을 강화해 왔다. 이 모든 것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탁월한 서비스를 의뢰사들에 제공하겠다는 노보텍의 신념에 의한 것으로 보인다. 그뿐 아니라 노보텍은 현지 문화, 언어, 규제 요건 등에 매우 친숙하므로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과 동급의 서비스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공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유일한 차이가 있다면 그 규모 및 현지에 특화된 유연성에 있어 바이오테크 회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하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노보텍은 미국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바이오테크 회사들에 24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수준의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해온 회사로서 30개 이상의 주요 의료기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노보텍 전문인팀은 11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노보텍은 이 지역 최고 인재들에게 항상 입사 기회를 열어두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채용 안내 링크에서 찾아볼 수 있다.

노보텍(Novotech) 개요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포괄적 서비스(full-service)를 제공하며 지역적 전문성을 지닌 선도적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서 국제적 인정을 받고 있다. 노보텍은 바이오테크 회사들을 위한 1000개 이상의 제1상-제4상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노보텍은 1996년에 설립됐으며 이 지역 전역에 11개의 현지 지사가 있고 주요 의료기관들과 임상시험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노보텍은 모든 임상시험 단계와 치료 분야에 걸쳐 다음을 포함하는 임상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상시험 타당성 평가, 윤리위원회 및 규제 당국에 승인 신청 문서 제출, 자료 관리, 통계 분석, 의학적 모니터링, 약물 감시 서비스, 중앙실험실(central lab) 서비스, 국제의약품규제조화위원회(ICH)의 요건을 충족하는 결과보고서 작성, 프로젝트 관리 및 협력업체 관리. 노보텍은 정보보안 관리 시스템 표준을 규정하는 ISO 표준 ISO 27001 인증을 취득했다. ISO 9001의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인증도 함께 보유하고 있는 노보텍은 환자들과 바이오테크 회사들을 위한 최고의 IT 보안 및 품질관리 표준을 지향하고 있다. 임상시험 제안요청서(RFP) 관련 문의는 링크에서 문의 내용 입력을 위한 양식을 다운받아 하면 된다.

채용 안내: https://novotech-cro.com/careers
임상시험 제안요청서(RFP) 관련 문의: https://novotech-cro.com/talk-to-an-expert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호주: +61 2 8218 2144
미국: +1 415 951 3228
아시아: +65 3159 3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