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제로페이, 동행세일 기간 결제 건수 50% 증가

비플제로페이, 1달간 동행세일 이벤트 진행… 총 5000여명에게 경품 지급

이벤트 참여 인원 33만명에 달해… 동행세일 기간 결제 건수 50% 증가, 결제 금액은 27%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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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플레이
2020-09-02 09:30
서울--(뉴스와이어)--언택트 결제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로페이 결제 앱 ‘비플제로페이’는 한 달간 진행된 동행세일 기간 결제 건수가 5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동행세일 기간 비플제로페이 결제 건수와 금액을 분석해보니 동일 기간 대비 결제 건수가 49.92%, 결제 금액은 26.80% 증가했다. 비플제로페이를 처음 써보는 신규 가입자 또한 일평균 2600명 이상 늘어 총 9만3000여명의 신규 가입자를 확보했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는 주력 소비층인 3050세대가 가장 많았다. 비플제로페이는 각종 지역사랑상품권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등 실용성과 편리성을 갖춰 3050세대에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 것으로 분석됐다.

동행세일 기간 비플제로페이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간 내에 결제 금액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TV, 스타일러, 에어팟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33만여명의 사용자가 참여해 5000여명이 경품을 증정받았다.

비플제로페이는 현재 국내 모든 은행 계좌가 연결돼 있어 간편하게 본인 계좌를 등록해 제로페이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대면 결제를 꺼리는 가운데 비플제로페이는 언택트 결제로 실물 결제 수단을 주고받을 필요가 없어 안전하고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플제로페이는 현재 거제사랑상품권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증샷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는 비플제로페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비플제로페이 서동조 본부장은 “동행세일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비플제로페이의 안전한 언택트 결제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현명한 소비생활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플제로페이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해 독자적인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와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했으며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기준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이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10년 뒤 대한민국 전체 기업의 75%가 종이 영수증을 쓰지 않는 날이 올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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