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베르나’ 랠리카로 랠리 레이싱을 즐겨 보자 Xbox, “랠리 스포츠 챌린지 2” 예약
현대 ‘베르나’ 랠리카로 즐기는 신나는 랠리 레이싱
40종 이상의 유명 랠리 자동차와 5가지의 독특한 경주
Xbox Live로 최대 16명까지 멀티 플레이 가능
2004 년 4 월 30 일 , 서울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 4월 30일 최고의 랠리 레이싱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는 게임 ‘랠리 스포츠 챌린지 2(Rallisport Challenge 2)’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랠리 스포츠 챌린지 2’에는 40여종의 전세계 유명 레이싱 카와 함께 현대 자동차의 ‘베르나’ 랠리카 (수출명 및 게임 메뉴명:액센트)가 등장하여, 국내 게이머들에게 전세계 랠리 레이싱 코스를 국산 랠리 자동차로 누빌 수 있는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되었다.
‘랠리 스포츠 챌린지 2’는 2003년 1월에 출시되어, 랠리 레이싱 게임으로서 굉장한 찬사를 받았던 ‘랠리 스포트 챌린지’의 두번째 시리즈이며, ‘미드타운 매드니스 3(Midtown Madness 3)’와 전작 ‘랠리 스포트 챌린지’의 개발을 담당했던 개발사 ‘디지털 일루전스 CE (Digital Illusions CE)’에 의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레이싱 게임으로 개발되었다.
‘랠리 스포츠 챌린지 2’에서는 새로워진 그래픽 엔진으로 바람에 흔들리는 잔디, 비, 눈, 안개 등의 다양한 날씨 효과, 움직이는 3차원 그래픽의 구경꾼들 그리고 깨어진 창문에서 잃어버린 후드까지, 실제와 흡사한 자동차 손상까지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거친 랠리 레이스의 느낌은 시각적으로 뿐만 아니라, 더욱 실감나는 Xbox의 진동 콘트롤러를 통해 게이머의 손으로 직접 전해진다.
또한, ‘랠리 스포츠 챌린지 2’에는 ‘랠리’, ‘랠리크로스’, ‘아이스 레이싱’, ‘힐 클라임’, 그리고, 트랙 상에서 극한의 속도로 드라이버의 기술과 용기를 테스트하는 ‘크로스 오버’를 포함하여 총 5개의 독특한 레이싱 모드를 제공하여 게이머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제어할 수 없는 성능으로 인해 사용이 금지된 악명 높은 그룹 B 자동차들을 포함한 40개 이상의 가장 매력적인 랠리 자동차가 등장한다.
이번에 출시된 ‘랠리 스포츠 챌린지 2’는 최대 16명까지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Xbox Live 대응 게임이다. ‘랠리 스포츠 챌린지 2’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5만 2천원 (부가세 포함)이며, 전체 이용가이다. 5월 13일 국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www.msnmall.co.kr을 비롯한 LG eshop, CJ mall, 롯데닷컴, 인터파크, Hmall 등 국내 40여 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예약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