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히타치 파워시스템즈,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전 세계 에너지 시스템 변혁을 향한 체제 강화

종합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서 탈탄소화와 디지털화, 안정적인 전력 공급 위한 체제 강화

미쓰비시중공업 그룹의 핵심 기업으로서 신시장 개척 위해 그룹사와 한층 더 긴밀히 협력

뉴스 제공
Mitsubishi Power, Ltd.
2020-09-01 18:05
요코하마,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쓰비시히타치 파워시스템즈(MHPS)가 2020년 9월 1일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본사: 일본 요코하마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에너지의 탈탄소화 및 전력의 안정적인 공급으로 전 세계에 공헌하는 것을 새로운 미션으로 정하고 현대 사회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에너지 문제에 임하겠습니다. 이번 사명 변경은 발전 분야를 선도하는 ‘종합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목표 이념을 구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과정입니다.

미쓰비시파워는 미쓰비시중공업이 100% 출자한 그룹의 핵심 회사로서 미쓰비시중공업 그룹 계열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개척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수소, 암모니아, 신재생에너지의 활용 등 새로운 에너지 솔루션으로 고객의 다양화되고 복잡해진 에너지 수요에 대응할 것입니다.

미쓰비시파워가 출범함에 따라 가와이 켄 사장 겸 CEO는 “깨끗하고 안정적이며 저렴한 전력 공급은 국제 사회가 직면한 중요한 과제 중 하나입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지금까지 쌓아온 엔지니어링 능력과 세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솔루션을 제안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과 더 긴밀하게 연계해 종합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서 인류와 지구에 친환경적인 미래를 창조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새로운 회사명과 로고에 더해 새 미션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도 그룹이 하나가 되어 에너지의 탈탄소화 및 전력의 안정적인 공급으로 전 세계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당사는 지금까지 전 세계의 발전사업자로부터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지위를 쌓아 왔습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엔지니어링 능력, 기술혁신 정신, 서비스에 대한 열정을 결집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전 세계 국가, 지역사회,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미션 선언문]

Mitsubishi Power is creating a future that works for people and the planet by developing innovative power generation technology and solutions to enable the decarbonization of energy and deliver reliable power everywhere.

[브랜드 로고]

‘미쓰비시파워’는 미쓰비시중공업 그룹의 핵심을 이루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쓰리 다이아몬드(미쓰비시의 도형 마크)와 영문 사명을 조합한 로고를 사용합니다. 곡선이 가미된 현대적 디자인의 문자 서체는 당사가 추구하는 선진적이고 친환경적인 발전 기술을 이미지로 채용한 것으로 동시에 시장 환경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해 나가는 기업의 자세를 표현합니다. 미쓰비시파워는 전 세계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해 나갈 것입니다.

[미쓰비시파워주식회사 개요]

(1) 본사 소재지: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니시구 미나토 미라이 3초메 3-1
(3-1, Minato Mirai 3-chome, Nishi-ku, Yokohama, Kanagawa, Japan)
(2) 대표자: 사장 겸 CEO 가와이 켄(Ken Kawai)
(3) 종업원 수: 18,356명(2020년 4월 현재)
(4) 주요 그룹사: 69개사(일본 내 8개사)
(5) 주요 제품: 가스터빈 복합발전 플랜트(GTCC), 스팀파워 플랜트, 석탄 가스화 복합발전 플랜트(IGCC), 지열발전 플랜트, 가스터빈, 증기터빈, 보일러, 환경 장치, 발전기, 제어시스템, 연료전지, 발전 플랜트 주변기기

웹사이트: https://power.mh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쓰비시파워(Mitsubishi Power, Ltd.)
홍보그룹
+81-45-200-7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