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원 바이 템퍼’ 매트리스 출시

북유럽 감성을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완성한 데니쉬 디자인의 폼 매트리스

지지력 차이에 따른 세 가지 타입 구성, 쿨터치 커버 적용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 선사

뉴스 제공
템퍼코리아
2020-09-02 10:18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원 바이 템퍼(ONE BY TEMPUR)’를 템퍼 전국 대리점을 통해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원 바이 템퍼’는 북유럽 감성을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완성한 데니쉬 디자인의 폼 매트리스로 지지력 차이에 따라 소프트, 미디엄, 펌(Firm)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사용자의 몸에 꼭 맞춘 안정감 있는 지지력과 몰딩감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상쾌한 촉감의 쿨터치(CoolTouch™) 매트리스 커버가 씌어 있어 수면 중 과도한 열기를 흡수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준다. 쿨터치 커버는 지퍼형으로 분리 세탁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템퍼코리아는 일상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삶의 기쁨을 누리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음에 따라 수면의 효율과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여유로운 삶과 휴식을 중요시하는 북유럽 덴마크에서 온 ‘원 바이 템퍼’로 최상의 수면은 물론 북유럽인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지수 상위권에 속하는 북유럽국가에서는 폼 매트리스 사용 비중이 영미권이나 아시아보다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는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게 되는 압력을 완화시키는 폼을 개발 후, 북유럽 국가인 덴마크와 스웨덴의 합작 회사에서 최초로 매트리스로 선보였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오랜 연구의 산물인 템퍼는 폼 매트리스 카테고리를 만든 최초의 브랜드로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할 만큼 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