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9월 14~16일 제1차 아시아 포럼 개최 발표

뉴스 제공
Jefferies Group LLC 뉴욕증권거래소 JEF
2020-09-03 10:20
뉴욕/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Jefferies)가 2020년 9월 14~16일 사흘에 걸쳐서 제1차 연례 제프리 아시아 포럼(Jefferies Asia Forum)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글로벌 사상적 지도자들이 참여하여 가상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회사의 고객들에게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기업 액세스와 다양한 투자 통찰력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제프리 아시아 포럼은 이러한 유형의 행사들 가운데 가장 포괄적인 성격의 것으로서 아시아 전역의 경영 지도자들에게 B2B 채널 및 투자자 가상 회의를 통해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 세계에 걸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제프리는 1600여명의 대표들과 231명의 기업지도급 인사들, 66명의 전문가들을 동원해서 다양한 시장과 산업분야, 지정학적 토픽에 걸쳐 논의를 진행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4200건 이상의 회의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는 상장 및 비상장 기업들이 참여하고 의료서비스, IT, 파괴적 기술 등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발표 및 논의를 진행하게 된다. 이에 더해 전 세계에서 참가한 제프리의 애널리스트 및 전략가들은 회사의 축적된 리서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서 참가자들과 최신의 투자 전략과 아이디어를 나누게 될 것이다. 제프리 아시아 포럼은 또한 글로벌 포퓰리즘의 대두와 소비패턴을 크게 변화시키는 세대교체 패턴, 세계경제에서 소설미디어가 미치는 영향 등 투자업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트렌드에 대해서도 논의를 할 것이다.

제프리 CEO인 리치 핸들러(Rich Handler)와 대표 브라이언 프리드먼(Brian Friedman)은 “이번 제프리 아시아 포럼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쁜 마음이며 여기에서 다양한 투자전략 테마와 아이디어, 전문가 분석, 논평이 나올 수 있기를 바란다. 2년 간 200여명의 경력직 전문가들을 채용한 것을 포함하여 우리 회사가 아시아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투자를 강조하는 것에 더해 제프리 아시아 포럼은 전 세계에 걸쳐 고객들을 위해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기회를 만드는데 있어 우리 회사가 얼마나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소재 최대 독립 풀서비스 글로벌 투자 은행인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60년 가까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투자자와 기업, 정부에 인사이트, 전문성, 실행을 제공하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제프리는 투자은행, 자문, 판매 및 트레이딩, 연구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미주, 유럽, 아시아의 모든 제품에 걸쳐서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 그룹은 다각화된 금융 서비스 업체 제프리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JEF)의 완전 소유 자회사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010061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 212 284 2556
rkhaleel@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