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들, 2020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 및 2020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서 수상

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

2020-09-03 14:50
  • 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2020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 및 2020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했다

    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2020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 및 2020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했다

성남--(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03일 -- 신구대학교(이숭겸 총장)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2020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 및 2020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했다.

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는 국내외 다양한 공모전에서 월등한 경쟁력으로 꾸준한 수상 실적을 내며 시각디자인 분야에서 실력 있는 학과로, 6월에 열린 ‘제26회 International Communication Design Competition(제26회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도 역시 많은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주간 아래 진행되는 국제공모전으로 국내 디자이너는 물론 많은 해외 유수의 디자이너와 대학생이 참가하고 권위를 인정받은 국제 디자인 대회이다.

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의 많은 학생이 이 공모전에서 시각, 광고포스터 부분에서 우수상, 특별상 등을 수상했다. 유태용 학생(시각디자인과3)이 우수상을, 진지선 학생이(시각디자인과3) 특별상을 받았으며 그 외 많은 학생이 특선과 입선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다양한 융합디자인을 연구하는 한국상품문화디자인협회 주관 아래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융합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두고 4차산업 시대에 맞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를 파악하고자 하는 ‘2020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도 개최되어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양한 국가의 디자이너들이 참가했다.

이 공모전에서는 신구대학교 김민지 학생(시각디자인3), 이종훈 학생(시각디자인3)이 우수상을, 김보민(시각디자인과3) 학생, 문지은 학생(시각디자인과3)이 학회장상을 수상했으며 그 외 많은 학생이 특선과 입선을 수상했다.

신구대학교 시각디자인과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국내외 공모전 참가를 통해 학생들의 성취 의욕과 자긍심을 높이고 학과 역량을 알려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복지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gu.ac.kr

언론 연락처

신구대학교
발전기획팀
김순이
031-740-127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