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콤, 말레이시아 내 5G 백홀 네트워크 위해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의 IP/MPLS 마이크로파 무선기술 채용

말레이시아 최초의 통합 IP/MPLS 마이크로파 기술 구현

LTE 및 5G를 위한 무선 모바일 백홀 네트워크

뉴스 제공
SIAE MICROELETTRONICA
2020-09-08 09:00
밀라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말레이시아의 선도적 모바일 통신사업자인 셀콤(CELCOM)이 현재 LTE와 미래에 곧 개시할 5G 서비스의 성능 향상을 위해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의 레이어3 마이크로파 무선기술인AGS20을 바탕으로 자사의 무선 백홀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통합 IP/MPLS 서비스를 구현한다.

셀콤은 곧 제공하게 될 5G 서비스를 수용하는 데 필요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백홀 네트워크에 투자해 왔다. 셀콤과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10여년간 협조해 왔으며 최근에는 네트워크의 기술 수준을 높이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셀콤은 2019년 7월 말레이시아 내 4500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5G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나라 최초로 10Gbps 밀리미터파 무선기술인 ALFOplus80HDX를 설치했다. 현재 셀콤은 레이어3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AGS20의 IP/MPLS 통합 엔진을 작동시키고 있다.

더욱이 회사의 네트워크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로 순조로운 이전이 가능해 네트워크의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통신의 중단을 최소화하며 백홀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모든 운영 간섭을 단순화한다.

스테파노 폴리(Stefano Poli)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아시아 태평양지역 사장은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셀콤의 3G 서비스 개시 이래 제품과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무선 백홀 기술 파트너”라며 “이러한 중추적 기술 분야 파트너십은 두 회사의 관계와 상호 신뢰를 더욱 강화해 준다”고 말했다.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셀콤이 5G 전송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데 긴밀히 협조해 이 회사가 네트워크 혁신에서 역내 선두 자리를 유지하도록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개요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무선통신 기술의 선두주자로 모바일 백홀에 중점을 두고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전송, 서비스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첨단 솔루션을 통신 사업자에 제공하고 있다. SIAE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자사 소유 RF(무선 주파수) 연구소와 청정실 시설을 활용해 자체 RF 부품을 설계, 생산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SDN과 AI/ML(인공지능/기계학습) 부문에 투자해 모바일 사업자들의 5G 백홀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전체 툴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iaemic.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aemi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파비오 가비올리(Fabio Gavioli)
마케팅 총괄
marketing@siaem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