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MZ세대의 HIP&VIBE 반영한 FW 메이크업 룩 ‘스튜디오토니’ 제안

미니멀 매니쉬, 밀레니얼 하이틴, 아이코닉 힙스터 세 가지 룩 제안하는 토니모리 2020 FW룩

자신만의 HIP한 개성과 VIBE 연출해줄 FW 시즌 메이크업 컬렉션 공개

뉴스 제공
토니모리 코스피 214420
2020-09-04 13:48
서울--(뉴스와이어)--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가장 주목받는 아웃핏과 메이크업을 모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제안하는 2020 FW룩 ‘스튜디오토니’를 공개했다.

‘스튜디오토니’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미니멀 매니쉬’, ‘밀레니얼 하이틴’, ‘아이코닉 힙스터’ 세 가지 트렌드를 꼽아 각기 다른 멋을 제안하는 셀렉샵 콘셉트의 토니모리 2020 FW 뷰티룩이다.

먼저 첫 번째 메인룩 ‘아이코닉 힙스터’는 스트릿 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볼드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바이브와 스웨그를 표현했다. 매트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해 ‘더 쇼킹 쿠션 익스트림 커버 1호’를 사용하고 ‘백젤 하이테크 플랫라이너 1호’와 ‘더 쇼킹 카라 1호 익스트림 볼륨’으로 또렷하고 풍성한 눈매를 연출한 후 ‘더 쇼킹 빔 글리터 3호’로 아이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었다. 립은 신상 컬러인 ‘더 쇼킹 립블러 8호’로 힙한 감성을 완성했다.

두 번째로 ‘밀레니얼 하이틴’은 1980~90년대 레트로를 지나 2000년대 밀레니얼 감성을 담은 하이틴 룩으로 다양한 톤을 컬러풀하게 믹스해 힙하면서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더 쇼킹 쿠션 글로우 커버 1호’로 과하지 않은 적당한 광채와 ‘무드 온 치크톤 블러셔 G02호’로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으로 피부를 표현했다. 아이메이크업은 ‘무드 아이 팔레트 1호 브라운무드’로 브라운 음영을 더하고 ‘더 쇼킹 카라 6호 브라운볼륨’으로 볼륨감 있는 브라운 속눈썹을 강조했다. 더불어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2호 모어앤모어’를 사용해 누디코랄의 글로시 립을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미니멀 매니쉬’는 정형화된 여성의 이미지를 떠나 미니멀한 포멀룩을 매니쉬한 느낌을 차분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깔끔한 그레이와 베이지 톤으로 연출했다.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02호’, ‘치크톤 무드온 블러셔 G01호’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더 쇼킹 카라 2호 익스트림 래쉬’와 ‘이지터치 오토 아이브로우 3호’로 눈썹을 각지고 또렷하게 강조해 매니쉬한 느낌을 더했다. 그리고 신상 컬러인 톤 다운된 ‘더 쇼킹 립 블러 6호’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스튜디오토니’에 사용된 토니모리 제품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토니모리는 스트리트 컬처 콘셉트의 다양한 활동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tonymoly.com/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홍보팀
김지수 과장
070-5057-4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