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의 ‘이영돈 시크릿워터’, 24개+한 박스 더 이벤트 진행

언택트 시기, 추석 앞두고 건강한 에너지 음료 ‘이영돈 시크릿워터’ 이벤트 실시

‘이영돈 시크릿워터’ 안전한, CJ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

“추석에는 집에서 쉴게요” 홈트족·집콕족 위한 이영돈PD의 추석 선물 제안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9-07 11:27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올 추석에는 가족들과 집에서 안전한 명절을 보내는 ‘언택트 추석’을 선호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정성을 담은 추석 선물로 고가의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

이에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가 추석을 앞두고 ‘시크릿워터 24개+한 박스 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집콕 다방에서 즐기는 이색 프리미엄 음료 ‘이영돈 시크릿워터’… “물 대신 자연음료 드세요”

이색 건강템으로 꼽히는 ‘이영돈 시크릿워터’는 다섯 가지 맛(신맛, 단맛, 매운맛, 쓴맛, 짠맛)이 나는 오미자와 비타민이 풍부한 구기자, 동의보감에서 인삼과 함께 약재원료로 사용됐던 삼산배양근, 달콤한 구기자를 원료로 만들어졌다. 신비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심리적 안정감,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 먹거리는 장기화된 집콕 생활에 무기력함과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물 대신 자연음료인 시크릿워터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홈트족 위한 파워 서플릿 ‘이영돈 시크릿워터’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헬스장과 운동센터 등록이 어려워졌다. 이에 언제든 쉽게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홈트(홈트레이닝의 줄임말)가 유행한다. 누구나 요가 매트 한 장이면 집에서 공짜로 가볍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 에너지 음료를 찾는 홈트족의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영돈 시크릿워터’는 미네랄과 전해질을 위해 죽염으로 간을 맞춘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제품으로 홈트족에 어울리는 음료이다.

◇코로나19 피해 최소화 위해 안전 택배 배송

‘이영돈 시크릿워터’는 구매 시 CJ대한통운을 통해 안전하게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CJ대한통운은 코로나19에 대비해 검역 장비를 설치했다. 근무자 감염 여부를 확인하고 확산 방지 시스템을 가동 중이며 열 감지 카메라와 레이저 체온기가 택배 터미널에 배치되어 있다. 작업장 입출입 시에는 발열 여부 검사 등을 철저히 하고 마스크 착용 입출입 시 소독 등도 실시한다.

한편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는 언택트 추석 선물로 ‘이영돈 시크릿워터’를 추천한다며 자사몰에서 ‘시크릿워터 24개+한 박스 더’ 이벤트를 진행, 추석 선물을 한정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자사몰: 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