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식탁, 강원도 추석 선물세트 출시로 코로나19 침체 농가 살리기 앞장서

강원도농업기술원과 함께 강원 우수 농가공품 추석 선물세트 ‘강원愛뜰’ 출시

뉴스 제공
수요일
2020-09-07 15:4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의 팜메이드 전문몰 ‘올바른식탁’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강원도농업기술원(원장 최종태)과 강원의 우수 농가공품으로 꾸려진 추석 선물세트 ‘강원愛뜰’을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강원도 농가형 가공품의 우수성, 경쟁력 등을 보다 널리 알리고 소비자로부터 구매를 유도하여 농가 소득을 활성화하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과 잇따른 행사 취소로 오프라인 판로가 감소하고 수해와 태풍 피해가 극심해 강원도의 많은 농가 또한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강원도농기원은 새로운 홍보 전략을 통해 농가의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강원도 우수 농가공상품들로 이뤄진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

강원도 우수 농가공상품 선물세트는 강원 농산물 공동 브랜드인 ‘강원愛뜰’이라는 이름으로 제작됐으며 고급형과 실속형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형(5만원대)은 강원도 식품명인 70호 김명자 명인의 황골조청을 포함한 강원 특산 나물밥, 동해안 해풍을 맞고 자란 최고급 표고버섯차, 강원도 토종다래잼, 영월 고원 잣 총 5가지 상품으로 이뤄져 있다. 실속형(3만원대)은 청정 대관령의 향긋한 송고버섯소금과 유기농 토종다래잼, 아삭함이 일품인 강원 곤드레감자밥, 철원 오대쌀로 빚은 고소한 찹쌀유과 총 네 가지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강원愛뜰’ 선물세트는 기존 선물세트의 천편일률적인 한계를 벗어나 강원도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보석과 같은 상품들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로 추석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강원의 향취와 진심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추석은 고향, 친지 방문이 자제 권고됨에 따라 더욱 특별한 선물인 ‘강원愛뜰’로 지역 고유의 맛과 가치를 선물할 수 있다.

‘강원愛뜰’ 선물세트는 올바른식탁 홈페이지에서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구매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9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일괄 배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올바른식탁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시골투어는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시골여행, 이색적인 시골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전문대행 ‘팸투어코리아’, 팜메이드 가공식품 전문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올바른식탁: http://allbarntable.com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수요일
올바른식탁 사업부
박세주 매니저
070-5129-1675
이메일 보내기

선물세트 관련 문의
올바른식탁 고객센터
070-5129-1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