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C 전문 기업 이호스트ICT, 기존 및 신규 고객 대상 30% 적립금 이벤트 실시

“코로나19 경영난 공유”

뉴스 제공
이호스트ICT
2020-09-09 08: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기업 경영이 어려워진 가운데 국내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전문 기업 이호스트아이씨티(대표 김철민, 이하 이호스트ICT)가 자사의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0% 적립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호스트ICT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은 본인의 추천인 코드를 통해 신규 고객이 가입할 경우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은 기존 고객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거나 이호스트 ICT의 담당자 코드를 통해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담당자 코드는 문의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서비스 신청 후 추천인 코드가 생성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동일인이 경우를 제외한 무제한 추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회당 최대 5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호스트IC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코로나19로 기업 경영이 어려워진 것에 깊은 공감을 느껴 기존 고객 및 신규 회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어 ”앞으로 많은 사람과 상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호스트ICT 개요

이호스트ICT는 2004년 설립 이후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ID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CT 영역까지 확장하여 IT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도전·혁신·창의의 비전으로 일본, 홍콩, 러시아 및 미주 등지에 전용 POP을 구축하는 한편 수년간 축적된 운영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ehostidc.co.kr/

연락처

이호스트ICT
마케팅팀
김경준 선임
070-7600-5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