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크룩스 크리스티’ 출간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9-08 16:39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크룩스 크리스티’를 출간했다.

기독교 소설이 각광받지 못하는 시기에 목회자도 아닌 이가, 그것도 일반인을 대상으로 그리스도와 십자가의 이해를 주제로 한 소설을 집필했다. 기독교에서 쓰는 용어들이 억제된 채 일반적인 역사 탐구로 접근한 이 소설은 십자가의 원형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마주친 그리스도 예수의 질문에 대해 다루고 있다.

저자는 이 질문이 사람들이 인생을 살면서 반드시 만나야 하는 질문이라고 주장한다. 특별히 생의 근본에 대해 진지한 의문을 갖는 청년들에게 도전하고 있다. 저자는 역사적 탐구 속에서 발견한 물음을 통해 모든 사람이 그가 누구인가를 아는 의문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사실 십자가의 내용은 현대사회에서 새로울 것이 없다. 오히려 너무나 많은 내용이 떠돌고 있어 진부하다. 하지만 그는 새롭지 않은 모든 것을 통해 변하지 않는 본질을 집어내고자 한다. 그리고 그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는 이 질문에 대하여 크리스천들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진지하게 답할 의무가 있다고 이 책의 주인공의 입을 빌어 전한다.

‘크룩스 크리스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가지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