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마음까지 풍요로운 추석맞이 뮤럴 캔버스 사은행사 진행

뮤럴 캔버스 최대 20% 할인 및 13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2020-09-10 10:10
  •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0일 --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넷기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에는 풍요의 계절 가을에 맞는 혜택이 마련됐다. 뮤럴 캔버스 일부 모델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뮤럴 캔버스 구매자 전원에게 13만원 상당의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회전 마운트 키트는 뮤럴 캔버스의 거치 방향을 쉽게 전환할 수 있는 뮤럴 캔버스 전용 액세서리다. 벽이나 거치대 등에서 뮤럴 캔버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가로/세로 방향 전환이 가능한 스위블 제품이다.

이 밖에도 넷기어는 고급 공방용 에이프런과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호텔 델루나>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호텔 델루나> 전시회에서는 뮤럴 캔버스를 통해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뮤럴 캔버스는 와이파이만 연결돼 있으면 어디서든 사진이나 그림 등을 원격으로 띄울 수 있어 최근 먼 곳에 있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 소중한 이들을 위해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 기획 의도를 밝혔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돼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했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언론 연락처

넷기어
마케팅팀
김희준 이사
02-555-076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