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식탁, 강원도 농가형 가공상품 모음집 ‘강원愛뜰’ 발행

강원도농업기술원과 강원의 우수 농가형 가공상품 홍보 위한 홍보 책자 제작

뉴스 제공
수요일
2020-09-10 10:38
서울--(뉴스와이어)--팜메이드 전문물 ‘올바른식탁’을 운영하는 관광벤처기업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강원도농업기술원과 함께 도내 농가형 가공 상품을 소개하는 ‘강원愛뜰’을 발간한다.

책자에는 간편식/반찬류4개소, 건강기능 식품 6개소, 발효액 1개소, 장류 5개소, 장아찌류 2개소, 기름류 2개소, 간식/과자류 6개소, 건강즙 6개소, 잼/조청류 6개소, 주류 1개소, 차류 1개소, 유제품 1개소 등 총 41개 업체의 상품의 제품가격, 규격, 판매자 사항 등의 정보가 담겨있다.

이번에 발간되는 책자에는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 상품들도 소개되어 있어 우리 농업인이 직접 재배하고 생산한 농가공품 선물세트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강원도 농부들의 사랑과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구성해 올바른식탁에서 판매 중이라 구입이 가능하다. 실속형 선물세트 총 4곳, 고급형 선물세트 총 5곳 업체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이 책자의 발행을 통해서 강원도 농가형 가공상품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도 올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 경영체 활성화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보 책자는 각 시군 농업기술센터, 강원도, 경기, 서울 지역의 강소기업 등 전국 400여곳에 배부해 강원도 농가형 가공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시골투어는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시골여행, 이색적인 시골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전문대행 ‘팸투어코리아’, 팜메이드 가공식품 전문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올바른식탁: http://allbarntable.com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수요일
올바른식탁 사업부
박세주 대리
040-5129-1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