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티, 넬슨홀 보고서에서 AI 테스트 및 품질 공학 전반 역량 부문 리더로 선정

2020-09-10 13:15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그니티 테크놀로지스(Cigniti Technologies)가 2020년도 ‘넬슨홀 벤더 평가 및 평가 도구(NelsonHall Vendor Evaluation & Assessment Tool, 약칭 NEAT)’ 차트에서 AI 테스트, 연속 테스트, 품질 공학 전반 역량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이 조사는 벤더의 ‘즉각적인 이익을 제공하는 역량’과 ‘고객의 미래 요구를 충족시킬 역량’을 평가해 △리더(Leader) △하이 어치버(High Achiever·고도 성취기업) △이노베이터(Innovator·혁신기업) △메이저 플레이어(Major Player·주요 주자) 등 4개 카테고리로 벤더를 분류한다. ‘리더’는 경쟁 업체에 비해 즉각적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고 경쟁 업체에 비해 고객의 미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역량이 우수한 벤더다.

이에 대해 스리칸트 차킬람(Srikanth Chkkilam) 시그니티 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CEO)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양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AI 기반 시스템을 채택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시그니티는 AI를 활용한 테스트를 제공하고 AI 기반 시스템도 테스트한다”며 “연속 테스트(CT), 애자일(Agile), 데브옵스(DevOps)를 위한 시그니티의 AI 중심 품질 공학 접근 방식은 기업이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하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차킬람 CEO는 “시그니티는 IP와 블루스완(BlueSwan™)에 상당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그 역량을 강화해 AI 주도 테스트 데이터 관리, 테스트 환경 관리, 보안 엔지니어링과 같은 새로운 IP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AI 기반 분석 사용 사례와 함께 베리타(Verita)와 벨로시타(Velocita)를 풍부화해 기업 고객이 전사적 테스트 자동화 이니셔티브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략적 소싱 매니저는 NEAT를 통해 다양한 기준과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벤더의 역량을 평가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담당자가 AI 테스트, 연속 테스트, UX 테스트 등에 중점을 두고 전반적 실적이 우수한 벤더를 발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대해 도미니크 라비아르(Dominique Raviart) 넬슨홀 IT 서비스 부문 이사는 “시그니티는 연속 테스트와 기능 자동화 관련 역량을 확대해 왔다”며 “시그니티는 연속 테스트와 애자일 프로젝트의 맥락에서 자동화를 QA로 확대하기 위한 체계적인 IP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했다. 그는 “또한 시그니티는 AI 사용 사례 범위를 빠르게 확대했다”며 “시그니티는 보안 테스트를 겨냥해 비기능적인 AI 사용 사례에 투자한 몇 안 되는 벤더”라고 설명했다.

여기(https://www.cigniti.com/analyst-mentions/nelsonhall-2020-report/)에서 소프트웨어 테스트 서비스 벤더 선정 기준이 설명된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시그니티(Cigniti) 개요

시그니티 테크놀로지스(Cigniti Technologies)는 독립적인 품질공학/소프트웨어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포천 500대 기업과 글로벌2000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그니티가 제공하는 테스트 서비스는 품질공학(Quality Engineering), 자문/혁신(Advisory & Transformation), 디지털 보증(Digital Assurance), 넥스트젠(Next-Gen) 테스트, 품질보증(Quality Assurance) 솔루션을 포괄한다.

넬슨홀(NelsonHall) 개요

넬슨홀(NelsonHall)은 선도적인 글로벌 분석 회사로 기업이 디지털 운영 변혁에서 ‘가능한 기술’을 이해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 넬슨홀은 미국, 영국, 유럽 대륙에 애널리스트를 두고 구매자 측 기업에 시장과 벤더에 대한 자세하고 중요한 정보(NEAT 평가 포함)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들이 풍부한 정보에 입각해 신속하게 조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넬슨홀의 조사는 엄격한 기본 연구를 바탕으로 하며 높은 분석 품질과 깊이, 통찰력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090054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gnit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그니티 테크놀로지스(Cigniti Technologies)
미드헌 핑길리(Midhun Pingili)
Midhun.pingili@cignit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