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니 로직스틱스, 셰어 어 밀 캠페인 목표 달성하며 피딩 아메리카의 비저너리 파트너로 선정

리지니, 2020년 3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1억명분의 식사를 제공하는 셰어 어 밀 캠인 착수

리니지와 파트너들이 마련한 기부금과 현물을 피딩 아메리카와 여타 기아구호단체에 전달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1억명분의 식사를 제공하는 ‘셰어 어 밀(Share A Meal)’ 캠페인의 목표를 달성했다고 9일 발표했다.

리니지는 캠페인을 지원한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그 결과 미국 최대 기아구호단체인 피딩 아메리카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에 이름을 올렸다. 피딩 아메리카는 400만달러 이상의 기부금이나 4000만파운드 이상의 음식·식료품, 또는 기부금 200만달러에 음식·식료품 2000파운드 이상을 합쳐 기부한 사람 및 단체에 비저너리 파트너의 영예를 수여한다. 한편 피딩 아메리카는 미국 전역의 사람들에게 기아 퇴치 동참을 호소하고자 이달 9월을 ‘기아 퇴치의 달(Hunger Action Month™)’로 정했다.

그레그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리니지는 식량 불안정이라는 도전 과제에 맞서는 데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며 “세계에 식량을 공급한다는 목표를 활동적으로 꾸준히 실행해나가고 있는 리니지를 이끌게 돼 무척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셰어 어 밀 캠페인에 동참해 준 파트너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파트너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셰어 어 밀 캠페인의 목표를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니지는 2020년 3월 23일 셰어 어 밀 캠페인에 착수했다. 셰어 어 밀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1억명분의 식사를 제공하고자 인플루언스와 개인,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지원을 촉구하는 캠페인이다. 셰어 어 밀 캠페인은 기부 형태를 시간과 전문성, 서비스, 고용 등의 형태로 확대하는 혁신적인 다면 접근법을 취해 기아 구호에 대한 인식과 재원을 끌어올렸다.

리니지를 지원하고 있는 투자사 베이 그로브(Bay Grove, LLC)의 공동설립자 겸 전무이사 케빈 마르체티(Kevin Marchetti)는 “피딩 아메리카의 비저너리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리니지가 셰어 어 밀 캠페인에 헌신했다는 증거”라며 “우리는 극단적으로 불안한 세계에 식량 공급을 지원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리니지는 식량 공급에 직접 팔을 걷어붙이는 한편 식량 낭비와 불안정에 대한 문제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9년 피딩 아메리카와 첫 파트너십을 맺은 리니지는 앞으로도 꾸준히 기아 대응을 지원할 계획이다. 리니지는 물류와 안전, 전략 관리, 데이터 과학 분야에서 쌓은 공급망 전문 지식을 십분 활용해 폐기물을 줄이고 사업을 좀 더 효율적으로 간소화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분야의 전문지식, 독보적인 시설 네트워크 및 기술 사용으로 식품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유통 효율성을 높이며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하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한다. 그 결과 리니지는 포천 500대 기업에서 소규모 가족 소유 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들이 온도 조절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고 완전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리니지는 선도적 혁신을 인정받아 전 세계 수천개 기업 평가에서 23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지의 2019년도 세계 최고 혁신적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리스트에서 최고의 데이터 과학 기업(No 1. Data Science company)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베이 그로브(Bay Grove) 개요

베이 그로브(Bay Grove)는 기업의 강력한 경영팀과 협조해 투자하고 장기 투자 플랫폼의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자기자본 투자 회사이다. 베이 그로브는 2008년 이래 사업가와 고객 및 직원들과 협조해 기업 인수와 투자를 통해 리니지 로지스틱스를 성장시켰다. 회사는 창고업 및 물류 분야에 많은 경험을 갖고 있으며 다른 매력적인 부문에도 투자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베이 그로브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www.bay-grove.com) 참조.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 개요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는 미국 최대 규모의 기아 구호 비영리단체다. 200개의 푸드뱅크 및 6만개의 식품 저장소, 식사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4000만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피딩 아메리카는 또한 음식물 쓰레기를 방지하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는 사람들의 식품 안전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기아의 문제를 교육하고 사람들을 기아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입법 활동을 옹호한다. 기아를 종식하기 위해 개인, 자선단체, 기업, 정부 모두 각자의 역할이 있다. 기부, 자원봉사, 옹호, 교육. 모두 힘을 모으면 기아를 해결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eedingamerica.org,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090058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neagelogistics.com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간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1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