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로 4세대 유산균 시장 진출

출처: 아이큐어 (코스피 175250)
2020-09-18 08:00
  •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한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한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8일 -- 발효 효소 제품 ‘효소의 정석’으로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가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유산균 시장에 진출해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자 한다.

포스트바이오틱스란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합쳐져 만들어진 신바이오틱스에 유산균의 대사산물까지 더해져, 열과 산(pH)에 약한 생균과 달리 장내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생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 4세대 유산균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소장과 대장에서 활약하는 7종 유산균과 특허받은 코팅 기술로 유산균을 만들고, 1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산균을 늘리고, 장내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은 유산균 대사산물로 유산균을 지킬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욱이 유산균 외 아연, 셀레늄, 판토텐산을 함유하여 장 건강 및 면역 건강을 높일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

힐스토리는 효소의 정석으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후 첫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고객 사랑에 더욱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 가능하도록 맛까지 챙겼다고 설명했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21일 9시 25분 CJ오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며 판매 가격은 5개월분 12만8000원, 10개월분 18만9000원, 20개월분 36만9000원이다.

아이큐어 개요

주식회사 아이큐어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을 기반 기술로 첨단 신제형 의약품·화장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이다. 당사가 집중 연구, 개발하는 약물전달시스템은 경피전달제형으로 기존 경구제의 약물 투여 경로 및 제형 변경을 통해 환자 친화적 투여 방식 인패치 제형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피부투과 증진 기술, 다양한 패치 구조 설계 기술, 약물 방출 조절 기술, 제조 공정 기술을 바탕으로 제약 KGMP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공정 관리와 품질 검사를 거쳐 의약 제품을 생산, 국내외 제휴사에 공급하고 있다. 아이큐어는 신제형 의약품의 개발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icure.co.kr/

언론 연락처

아이큐어
제약사업본부 마케팅팀
정원석 팀장
010-6311-84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