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ASUS TUF Gaming 지포스 3080 O10G’ 9월 17일 출시

TUF Gaming GeForce RTX 30 시리즈, 높은 성능과 견고함으로 최상의 게이밍 경험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용자에게 최고의 성능 제공 위해 HDMI 2.1 포트 2개

Axial-Tech 팬 쿨링을 통해 발열 제어 효과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0-09-16 10:2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NVIDIA Ampere GPU 기반의 TUF Gaming GeForce RTX 3080 시리즈를 9월 17일 오후 10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ASUS TUF Gaming GeForce RTX 3080 O10G는 NVIDIA의 새로운 2세대 RTX인 Ampere GPU를 장착했다. 새로운 RT 코어, 텐서(Tensor) 코어 및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이전과 다른 차별화된 높은 성능과 뛰어난 비주얼은 물론 빠른 프레임 및 AI 가속을 제공해 게임과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에서 더욱 향상된 그래픽과 부드러운 프레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30 시리즈는 ASUS의 ‘TUF Gaming’ 라인업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내구성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군용 납품 등급을 만족하는 제품을 내구성을 통해 안정성을 높이고, Auto-Extreme 자동화 공정을 통한 균일하고 완벽한 수준의 생산 공정과 144시간의 검증 시험을 거치는 등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높은 내구성은 높은 사양의 게임과 작업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TUF Gaming GeForce RTX 30 시리즈는 보다 강력한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GPU와 히트 스프레더 사이에서 일정한 압력을 제공하는 브라켓을 통해 열전도율을 향상시켰으며, 금속 재질 기반의 백 플레이트를 통해 발열성을 높였다. 여기에 열전도가 높은 재질과 히트 스프레더가 GPU와 직접 맞닿아 빠르게 열을 분산시켜 주는 등 장시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높은 부하 기반의 작업이 주를 이루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ASUS의 고유기술인 듀얼 볼 베어링 기반의 3개의 강력한 Axial-tech 팬이 장착되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부하도가 낮은 작업 시 팬을 정지시키는 ASUS의 0dB 기술도 적용되어 사용자 및 작업에 따라 저소음으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ASUS TUF Gaming GeForce RTX 3080 O10G는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3개의 디스플레이포트는 물론 HDMI 2.1 포트가 두개 제공되어 게임 환경의 사용자뿐만 아니라 멀티디스플레이를 구성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도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RGB LED가 장착돼 화려한 조명효과를 제공함은 물론 ASUS 제품으로 구성된 시스템 사용 시 ASUS Armoury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관성 있는 통합된 RGB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Dual BIOS 기능도 갖추고 있어 별도의 소프트웨어 제어 없이 성능 또는 소음 관리 우선 설정 중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출시하는 ASUS TUF Gaming GeForce RTX 3080 O10G는 ASUS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새로워진 2세대 NVIDIA GeForce RTX GPU 기반의 그래픽 카드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메이커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를 채택한 ASUS의 그래픽 카드는 강화된 냉각 성능과 향상된 PCB 및 전력 설계를 특징으로 고해상도 기반의 게임부터 FPS 장르 게임에 이르기까지 요구되는 빠른 프레임 표현에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정지은 과장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