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서브 코퍼레이션, 2022년 만기 1.250% 선순위 채권에 대한 매입 제안 발표

2020-09-16 15:2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6일 -- 글로벌 인프라 시장에서 액체펌프 컨트롤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로우서브 코퍼레이션(Flowserve Corporation) (NYSE: FLS) (이하 ‘채권 제공자’)이 2022년 3월 17일 만기인 1.250% 수익률 선순위 채권(senior note)(이하 ‘채권’)을 해당 채권 보유자들(이하 ‘채권 보유자’ 또는 ‘채권 보유자들’)로부터 전액 현금(그러한 제안을 여기서는 ‘제안’이라고 표현)으로 매입하겠다고 발표했다.

신규채권 발행 조건(각서에 기재된 데 따른)의 충족(또는 면제)을 포함한 딜리버리 보장 통보서(이하 ‘딜리버리 보장 통보서’)와 함께 2020년 9월 14일 공표된 공개매수각서(이하 ‘공개매수각서’) (이는 추후 수시로 보완·개정될 수 있음)에 상세하게 기재된 조건에 따라 채권 제공자는 채권 보유자들(공개매수각서의 ‘제공 및 유통 제한’ 조건에 합당한 방식으로)에게 자신들이 보유하고 있던 채권을 원래 매입가격으로 매각할 것을 요청하고자 한다. 이 발표에서 사용(그러나 정의라고 할 수는 없는)된 자본화 용어는 공개매수각서에서도 계속 사용된다.

공개매수각서와 딜리버리 보장 통보서 사본은 인터넷 주소(http://www.lucid-is.com/flowserve)를 통해서 채권 보유자들에게 배포될 수 있다.

이 제안은 채권 제공자의 재량권에 따라 연장, 재개, 취소, 종료되지 않는 한 2020년 9월 21일 오후 5시(뉴욕시간 기준) (이하 ‘만료기한’)까지 유효하다.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2GXbx2a)

신규채권 발행 조건

이에 더해 채권 제공자는 2020년 9월 14일 미국 달러화 표시 고정금리 채권(이하 ‘신규채권’)을 발행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위의 제안에 따른 채권 제공자에 의한 채권 매입 여부는 채권 제공자가 원하는 조건에 맞게 채권 신규채권 발행을 성공적으로 마치는지에 달려 있다. 그러한 조건에는 신규채권 발행을 통해 기존 채권 총 원금잔액을 매입하기에 충분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을지도 포함(그러나 이 밖에도 다른 조건이 있을 수 있음)된다. 이에 더해 기존의 채권이 유효한 방식으로 매수되고 만료기한(‘신규채권 발행 조건’) 또는 그전까지 유효한 방식으로 취소되지 않고 채권 제공자의 재량에 따라 신규 채권 발행 조건 면제를 받는 경우에 한한다.

제안의 이유

신규채권 발행과 연계된 이 제안의 목적은 채권 제공자의 부채를 적정 수준에서 관리하고 채무만기 프로필을 연장(신규채권 발행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에 한함)하려는 데 있다.

제안의 상세내역

채권 매입 최소금액 규정에 따라 매입이 허용되는 채권 원금 1000유로 당 매입가는 1000유로(‘매입가격’)이다. 매입이 허용되는 채권과 관련하여 채권 제공자는 해당 채권에 대해 청산일 바로 전 이자지급일부터 2020년 9월 23일(‘청산일’)로 예정된 청산일(청산일 당일은 제외)까지의 미지급이자를 지불할 것이다.

재매입 채권은 취소될 예정이다. 만료기한 당일 또는 그전까지 유효한 방식으로 매수되지 않고 제안 조건에 따라 매입 허용이 된 채권은 청산일 후에도 잔액으로 남을 것이다.

제안의 주요 일정(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2GXbx2a)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이 제안과 관련된 발표는 직접 참여당사자들과의 의사소통 청산시스템을 통해 통보서가 전달될 것이다. 발표는 또한 하나 또는 복수의 Notifying News Service(s)에 전달되는 보도자료를 통해서도 공표될 수 있다. 모든 발표와 통보, 보도자료 사본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들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이 제안이 이뤄지는 과정에서 통보서가 청산시스템을 통해 전달되고 채권 보유자들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들을 통해 이 정보를 입수하도록 되어 있지만 그럼에도 상당한 정도의 시간 지연이 있을 수 있다.

공개매수 요령

채권 제공자가 제안 조건에 따라 채권 재매입을 할 때 이는 공개매수 요령에 따른 유효한 방식에 의한 신청만 받아들여진다. 채권 제공자는 제안 조건에 따라 접수된 모든 채권에 대해 매입을 할 의무가 없다. 채권 제공자가 제안 조건에 합당하게 신청된 채권을 매입할지 여부는 채권 제공자 당사자의 재량에 전적으로 달려 있으며 어떠한 이유로든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갖고 있다. 또한 채권 제공자는 제안의 기한을 연장하거나 재개, 취소, 종료할 전적인 재량권을 보유하고 제안을 발표한 후 이에 대한 조건을 언제든지 개정, 면제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그러한 기한 연장, 재개, 취소, 종료, 개정, 면제 등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 그러한 결정이 내려진 직후 채권 보유자들에게 통보될 것이다.

이 제안에 따라 채권 매각을 하려면 채권 보유자는 해당 청산시스템을 통하거나 그러한 청산시스템의 절차에 따라서 만료기한 전까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들을 통해 개별적으로 접수된 유효한 공개매수 요령서를 본인이 직접 제출하거나 제3자를 통해 제출하도록 해야 한다.
공개매수 요령서는 10만유로의 최소 액수보다 큰 채권의 원금 액수에 따라 제출되어야 하며 그 다음부터는 1000유로만큼씩 증가하는 액수가 되어야 한다.

채권 보유자들이 위에 표시한 마감기일까지 제안에 참여하거나 또는 참여를 거부하고자 할 때 은행, 증권중개회사, 기타 중개인이 채권 보유자로부터 요령서를 수취해야 할 경우 이들은 자신들이 채권을 맡겨놓고 있는 중개인과 연락을 취해 문의를 해야 한다. 그러한 중개인이 정해놓은 마감기일과 각 청산시스템에서 정해놓은 공개매수 요령서의 제출 및 취소 마감일은 위에서 언급된 마감기일보다 더 빠를 수 있다.
제안에 참여하기 위한 절차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채권 보유자들은 공개매수각서를 주의 깊게 읽어야 한다.

BofA 증권(BofA Securities, Inc.)은 이 제안에 대한 유일한 딜러 매니저(이하 ‘딜러 매니저’) 역할을 맡고 루시드 이슈어 서비스(Lucid Issuer Services Limited)는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 역할을 맡는다.

이 제안과 관련하여 질문이나 기타 도움을 받고 싶을 경우 딜러 매니저에게 직접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다. 전화번호는 +44 207 996 5420, +1 (888) 292-0070(미국 내 무료전화), +1 (980) 387-3907(미국 내 수신인 요금지불 통화)이고 이메일 주소는 DG.LM-EMEA@bofa.com이다.

공개매수 요령서를 받고 싶을 경우 이에 대한 질문이나 요청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에게 +44 20 7704 0880 또는 flowserve@lucid-is.com으로 하면 된다.

공개매수각서와 딜리버리 보장 통보서 사본은 인터넷 주소 http://www.lucid-is.com/flowserve를 통해서 채권 보유자들에게 배포될 수 있다.

주의사항

이 발표는 미국이나 기타 법적 관할구역에서 채권이나 신규발행 채권, 기타 증권을 판매, 판매홍보, 구매, 채권 청약을 하려는 목적을 일체 갖고 있지 않다. 이 발표는 공개매수각서와 연관하여 이해되어야 한다. 이 발표와 공개매수각서는 이 제안과 관련하여 어떠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드시 읽어봐야 할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다. 만약 이 발표의 내용이나 제안, 공개매수각서, 본인이 취하려는 행동 등에 대해서 의문이 있을 경우 반드시 중개인, 은행담당자, 변호사, 회계사, 또는 독립적인 재무전문가나 법률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하며 때로는 세금 관련하여 세무사와 상의할 필요도 있다. 한편 채권을 중개인, 딜러, 은행, 금융관리인, 트러스트 회사, 기타 중개인을 통해 보관하고 있는 개인이나 기업은 이 제안에 참여하기 위해 이들에게 연락을 취해야 한다.

채권 제공자나 딜러 매니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 신탁관리 계약에 따라 채권을 관리하는 신탁관리자(이하 ‘신탁관리자’), 또는 관리 임원, 매니저, 직원, 중개인, 제휴업자 등은 이 발표나 공개매수각서 등과 관련하여 대표 역할을 맡거나 추천을 일체 할 수 없으며 채권 보유자가 채권을 매각해야 한다거나 제안에 참여 또는 신규발행 채권 청약을 해야 한다는 등 추천을 할 수도 없다.

채권 제공자나 딜러 매니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 신탁관리자 또는 관리 임원, 매니저, 직원, 중개인, 제휴업자 등은 이 발표나 공개매수각서에 담겨 있는 채권 제공자 및 채권, 신규발행 채권 제안 등과 관련된 정보의 정확성과 그 완결성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딜러 매니저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 신탁관리자 또는 관리 임원, 매니저, 직원, 중개인, 제휴업자 등은 채권 보유자 보호를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며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보호를 채권 보유자들에게도 제공할 의무가 없고 이 제안과 관련하여 조언을 제공해야 할 의무도 없다. 따라서 딜러 매니저나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 신탁관리자 또는 관리 임원, 매니저, 직원, 중개인, 제휴업자 등은 채권 제공자가 해당 제안이나 채권과 관련된 정보(이 정보가 제안과 관련하여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지만 공개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제공을 게을리한 경우에도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공 및 유통 제한

이 발표나 공개매수각서는 해당국가의 증권법에 의거해 그러한 초대나 참여가 불법이라고 규정되어 있는 어떠한 법적 관할구역에서도 제안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 발표와 공개매수각서의 유통은 일부 법적 관할구역에서 법으로 규제되고 있다. 채권 제공자, 딜러 매니저, 공개매수 및 정보 중개인 등을 통해 이 발표나 공개매수각서를 입수한 사람은 이러한 사실을 숙지하고 그러한 규제사항을 따라야 한다.

플로우서브 개요

플로우서브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액체펌프 컨트롤 제품 및 서비스 회사이다. 전 세계 55개국에서 사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회사는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펌프와 접합재, 밸브를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관련 액체흐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로우서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flowserve.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발표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그럴지도 모른다’ ‘그래야 한다’ ‘기대한다’ ‘그럴 수 있다’ ‘그러고자 한다’ ‘그럴 계획이다’ ‘예상한다’ ‘추정한다’ ‘그렇게 믿는다’ ‘예측한다’ ‘내다본다’ 등의 표현이 들어간 문장은 미래예측진술이라고 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수익예측,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언급, 기대, 믿음, 미래 계획 및 전략, 회사가 속한 업계나 비즈니스, 사업환경, 재무실적 등에 대한 예상되는 변화 등도 포함(그렇다고 모든 예상할 수 있는 사례를 다 포함하는 것은 아님)된다.

이 발표에 포함되어 있는 미래예측진술은 우리 회사가 지금 갖고 있는 기대와 예상, 추정, 가정 등에 근거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예측에 불과하며 일체의 보장이 주어지지 않는다. 그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수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안고 있으며 따라서 예측이 극히 어렵다. 예상되는 시기나 채권매입 제안의 최종 조건 및 완결 시기에 대한 언급, 그밖에 예상되는 미래 사건이나 과거 사건에 대한 기대에 대한 언급을 포함(그러나 여기에만 한정되지는 않음)하는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은 실제 실적이 미래예측진술에서 언급되는 예측과 크게 달라지게 할 수 있다.

이 발표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이 자료의 서술 시점에 우리가 갖고 있는 정보에 근거한 것이며 따라서 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일체의 의무를 갖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140055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2285684_Flowserve Corporation.pdf

웹사이트: https://www.flowserve.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플로우서브 코퍼레이션(Flowserve Corporation)
라스 로젠(Lars Rosene)
커뮤니케이션/공무 부사장
+1 (972) 443-664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