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 진행

에란겔 ‘페리’, 사녹과 카라킨의 ‘전파 방해 배낭’ 등 신규 피처 선보여
‘교전 알림 시스템’으로 음성 채팅 없이도 공격에 대응 가능

출처: 펍지
2020-09-17 09:17
  •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7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아이템인 ‘전파 방해 배낭’을 추가했다. 착용 시 에너지를 활용해 블루존(자기장)의 피해를 일시적으로 막아주는 아이템으로, 새로운 전략 요소로 활용할 수 있어 공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전파 방해 배낭은 사녹과 카라킨에 월드 스폰되고 루트 트럭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에란겔의 네 군데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할 수 있게 됐다. 페리는 정해진 노선을 따라 에란겔 본섬과 밀리터리 베이스 섬을 왕복 운항한다. 지정 노선을 이동하므로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페리 내부에는 화물들이 적재돼 몸을 숨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군이 총격을 받거나 위험에 빠진 경우 음성 채팅 없이도 팀원에게 즉각 알려주는 교전 알림 시스템 등 전반적인 게임 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봇이 보다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도록 성능을 개선했다.

이번 8.3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https://www.pubg.com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언론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