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가상현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 오리진 프로토콜과 파트너십 체결

2020-09-21 14:00
  • 디비전 네트워크가 오리진 프로토콜과 파트너십 체결했다

    디비전 네트워크가 오리진 프로토콜과 파트너십 체결했다

케이맨제도--(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1일 -- 블록체인 기반 VR(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탈중앙화 마켓 플레이스 오리진 프로토콜(Origin Protoco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산업분야에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O2O)를 가능케하며, 유저들이 가상현실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유저들이 상호 연결되는 새로운 가상현실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오리진 프로토콜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탈중앙화 P2P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이다. 최근 오리진 프로토콜은 쿠키 또는 스크립트가 추적 되지 않는 탈중앙화된 마켓 플레이스 디샵(Dshop)을 선보여 사용자들에게 수수료 절감 혜택뿐만 아니라 데이터 침해 및 위반으로부터 안전한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들은 디샵 스토어를 통해 디비전 티셔츠, 백팩, 후드티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디비전은 향후 진행될 블록체인 가상 콘퍼런스에서 오리진 네트워크에게 광고 캠페인의 마케팅 효과를 제공한다.

디비전 엄정현 대표는 “오리진 프로토콜 디샵에 디비전이 합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디비전은 앞으로도 오리진과 같은 글로벌 유망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디비전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18일 샤딩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엘론드(Elron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비전 네트워크 개요

디비전 네트워크는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산업분야에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O2O)를 가능케 한다. 유저들이 가상현실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유저들이 상호 연결되는 새로운 가상현실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dvision.network/

언론 연락처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CEO
010-8724-798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