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Technologies,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 직무대행에 제프 밀러 선임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0-09-23 09:01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SNCR) 이사회는 제프 밀러(Jeff Miller) 최고사업책임자를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CEO) 직무대행으로 즉각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전임자인 글렌 루리(Glenn Lurie)는 이사회가 개인적 비위 행위에 대해 사내 정책 위반 혐의로 조사에 착수하면서 사장 겸 CEO직과 이사회 임원 자리에서 사임했으며 이는 자사 전략과 재무, 사업 실적과는 무관하다. Synchronoss의 가치 그리고 이와 관련된 사내 강령에 대한 전사 직원들의 존중을 기대하는 이사회는 루리 전 사장의 사임을 받아들였으며 차기 사장 겸 CEO 선임 작업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Synchronoss 창업자인 스티븐 월디스(Stephen Waldis) 이사회 의장은 “Synchronoss는 세계적 기술 및 통신기업들이 활용할 혁신 기술 및 솔루션 개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며 “이사회는 밀러 직무대행의 선임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최고재무책임자인 데이비드 클라크(David Clark)를 비롯한 경영진과 함께 강력한 고객사들과의 관계를 바탕으로 현재 진행 중인 Synchronoss 혁신 작업을 지속해 나가며 장기적 주주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다. 차기 CEO 선임 절차를 진행하는 동안 순조로운 인수인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밀러 직무대행은 2018년 최고사업책임자로 Synchronoss에 합류했으며 이전에는 스마트 상업 빌딩 및 공간용 설계 및 솔루션 공급 기업인 IDEAL Industries에서 기술그룹장을 역임했다. 앞서 16년간 모토로라에서 활동하며 부사장을 지냈으며 레노보 사업부인 Motorola Mobility, LLC 북미지부장을 역임했다. 또한 AT&T에서 11년간 근무하며 영업관리, 마케팅, 제품관리 관련 직책을 수행했다.

제프 밀러(Jeff Miller) 사장 겸 CEO 직무대행은 “우리 회사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플랫폼 전반에 걸쳐 큰 폭의 성장 기회를 엿보고 있다. Synchronoss가 자랑하는 글로벌 고객사들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이고 깊이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 특히 요즘과 같은 시기에 고객사들이 각종 사업 관련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에게 기대하는 바가 그 어느 때보다 크기 때문이다. 이번에 이사회와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해 전사적인 실적 향상을 주도하는 한편 통신 및 디지털 분야 전략적 기회를 수익으로 연결시켜 다음 성장 단계에 진입시킬 기회를 잡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Synchronoss는 이와는 별도로 2020년 실적 가이던스를 2020년 8월 10일 발표한 2분기 실적 공시상에 나와있는 대로 EBITDA 2000만~2500만달러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자사 재무 실적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업 전망은 2020년 11월 발표될 실적 공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의거,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는 Synchronoss와 미래 예상, 계획, 가능성 관련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본 보도자료 내용 중 역사적 사실을 표현하지 않는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아마도’, ‘해야한다’, ‘예상된다’, ‘계획하다’, ‘관측하다’, ‘할 수 있다’, ‘의도가 있다’, ‘믿는다’, ‘잠재성’, ‘지속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표현은 미래예측진술로 구별할 수 있다. Synchronoss는 이와 같은 미래예측진술을 사업, 재무 상황, 운영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미래 사건과 재무적 추이 기준 예측 및 예상을 위해 활용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하며 여러 리스크와 불확실성, 추정을 내포하고 있다. 여기에는 고객사 확대와 신규 고객사를 통해 창출되는 매출을 통해 당사가 매출액을 유지하거나 늘릴 수 있는 능력, 경비와 매출액 관련 당사의 예상, 당사의 현금 자원의 충분함 정도, 기존 채무를 리파이낸스하거나 상환할 수 있는 능력, 당사의 성장 전략, 사업과 시장과 관련해 예상되는 추이와 과제, 연방정부, 주정부, 해외 규제 요건에 대한 당사의 예상, 가장 최근 SEC에 제출한 서류에 기재된 당사에 대한 소송, 2019년 12월 31일 마감 년도 기준 당사가 SEC에 제출한(SEC 웹사이트 www.sec.gov 에서 확인 가능) Form-10K 연례 보고서에서 ‘리스크 요소들’ 그리고 ‘재무적 상황과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의견과 분석’에 기재된 기타 리스크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에 따른 미래예측진술 업데이트 의무를 가지지 아니한다.

Synchronoss Technologies 개요

Synchronoss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분야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Media Contacts
CCgroup(North America)
Diane Rose
+1 727.238.7567
이메일 보내기

CCgroup (International)
Richard Fogg
+44 7887 845 238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Contact
Chief Financial Officer
David Clark
+1 800.575.7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