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시스템 도전정신 고취 등반대회 열어

뉴스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05-10-24 11:42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시스템은 지난 22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계룡산에서 경영목표 달성 및 도전정신 고취를 위해 등반대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등반대회는 내수경기 침체 등 여러 가지 어려운 경영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회사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전임직원의 도전정신 무장, 확고한 목표의식 고취를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를 위해 산행 중에는 회사의 비전과 슬로건을 내용으로 한 그림퍼즐 맞추기, CJ푸드시스템을 표현하는 짧은 글짓기 등 팀별 과제를 수행하기도 하였다. 이 날 등반대회에는 이태호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총 600 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였다.

이태호 대표이사는 폐회사에서 “오늘 등반대회에서 다시 한 번 CJ푸드 임직원들의 열정과 도전의식, 화합 정신을 발견할 수 있었다.” 며 “이와 같은 역동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CJ푸드시스템은 올 해 등반대회 외에도 전사 슬로건 응모 대회, Best Practice 발표회, Beer Festival 등 임직원들의 목표의식 강화,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일하고 싶은 회사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해 왔다.

CJ프레시웨이 개요
CJ그룹 계열의 가공식품 도매업체이다. 1988년 삼일농수산으로 설립했고, 2008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다. 주요 사업은 식자재 유통과 오피스·산업체·병원 등의 구내식당을 위탁 운영하는 단체급식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연락처

고경수 02-2149-6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