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힐스테이트, 3차 물량 완판 초읽기 “고급화 전략 통해”

강화-계양 고속도로 예비타당성 통과돼

2020-09-24 15:18
인천--(뉴스와이어)--강화힐스테이트가 3차 물량 완판을 앞뒀다고 24일 밝혔다.

1, 2차 공급세대가 완판된 후 현재 3차 물량 잔여분도 총 1338세대 중 불과 10% 남짓하다.

강화2지역주택조합 측은 최근 규제강화로 아파트 전세가 귀해지고 월세 전환 등 후폭풍이 심한데 강화힐스테이트는 수도권 대비 반값 분양가로 실입주자를 움직였고 인근 마곡 원룸 오피스텔 가격 정도의 아파트라 투자 수요층도 많이 몰린다고 밝혔다.

현대건설이 시공 예정인 강화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21개동 총 1338세대로 강화 최초 강남 아파트 부럽지 않은 명품 아파트 설계를 표방하며 지어진다. 또한 미세먼지 제로 아파트,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 호텔식 조식 아파트, 애견호텔, 프로골퍼 아카데미, 입주민 영어교실 운영 등의 전략을 내세웠다.

강화힐스테이트 홍보관 담당자는 “평당 가격이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서울 인천 등의 빌라 전세 가격이면 내 아파트를 장만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특히 로또 당첨에 비유되는 청약통장도 필요 없고 보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강화-계양 간 고속도로 예비타당성 조사가 기획재정부에서 통과되어 총 2조5000억원의 건설비가 투입되어 고속도로가 완공될 예정이다. 강화-계양 고속도로는 강화에서 서울까지 30분대 접근성이 예상된다.

강화힐스테이트는 지역조합 주택조합으로 토지매입이 이미 98.36% 완료됐다.

또한 차질없는 인허가 진행과 함께 조합원이 90% 내외로 모집됐기 때문에 지역조합 주택 건설의 새로운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

강화힐스테이트 마지막 3차 공급 문의는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강화힐스테이트 공식콜센터 개요

강화힐스테이트 공식콜센터는 강화힐스테이트 회사보유분 로열층 전담 공식 콜센터이다.

웹사이트: http://www.hillstate.online

연락처

강화힐스테이트 공식콜센터
회사보유분 전담팀
이선아 실장
1877-2871
이메일 보내기

강화힐스테이트 대표전화
1877-2871

이 보도자료는 강화힐스테이트 공식콜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