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콘텐츠메이커, ‘효도쇼핑 이영돈 유산균 2+1 기획전’ 실시

건강한 한국유산균 담은 이영돈 PD의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17종 유산균 함유, SP복합 코팅,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존력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9-25 13:20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자녀들이 인터넷을 통해 따로 살고 계신 부모님의 생활템과 건강템을 대신 장 보는 쇼핑 사례가 늘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브랜드를 운영 중인 더콘텐츠메이커(대표 이영돈)는 고향에 계신 부모님의 안전한 장보기를 돕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이영돈 유산균, 효도쇼핑 2+1’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제품인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242,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MG4231이 함유돼 기능성을 강화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17종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해 장내 유익균 증식과 활성, 유해균 억제를 돕는 제품으로 착색료, 합성 향료, 이산화규소 등과 같은 첨과물과 부형제는 깐깐하게 배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https://www.leeyoungdonpd.com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
참 이상한 PD 철학편 고화질 컨버팅: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v=uZ...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