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학생들을 위한 돌봄 패키지와 함께 희망 전달

출처: 페덱스
2020-09-25 15:00
  • 페덱스가 국제 구호개발 비영리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올 가을 학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교육용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페덱스가 국제 구호개발 비영리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올 가을 학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교육용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5일 -- 세계 최대 특송 회사 페덱스(FedEx)는 국제 구호개발 비영리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협력해 올가을 학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교육용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학생들이 새 학기를 원활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학용품 세트, 마스크, 손 세정제 등 위생용품이 포함된 박스 400개를 준비했다. 페덱스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아동보호 전문기관과 그룹 홈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400명에게 이번 돌봄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채은미 페덱스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매일 필수적인 물품을 필요한 곳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뛰어난 배송 네트워크를 통해 이러한 구호 및 복구 노력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채은미 지사장은 “많은 가정이 코로나19로 힘겨운 상황이며 특히 우리 지역사회 어린이들은 그 어느 때보다 우리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우리의 돌봄 패키지가 희망을 전달하고 학생들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여정에 용기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페덱스가 창립 50주년을 맞는 2023년까지 전 세계 5000만명의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페덱스 케어스 50 by 50(FedEx Cares 50 by 50)’의 일환이다.

페덱스는 페덱스케어스 50 by 50을 통해 전 세계에 희망, 변화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주고 있다.

페덱스는 자사의 비즈니스와 물류 전문성 그리고 페덱스 팀원들의 열정을 통해 지속해서 전 세계 여러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줌으로써 이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edEx Express 개요

FedEx Express는 세계 최대 특송 업체이며 220개국이 넘는 지역에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지상 네트워크 인프라를 바탕으로 정시 배송 서비스를 향상시켜왔으며 운임 환불제를 시행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FedEx Corp 개요

FedEx는 전 세계 고객과 사업자에게 운송, 전자 상거래(e-commerce) 및 비즈니스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연간 매출액 710억 달러 규모의 FedEx는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FedEx 브랜드에 속한 자회사들이 하나의 기업으로 시장에서 경쟁하고 하나의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자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꾸준히 선정된 FedEx는 50만명이 넘는 직원들에게 안전, 윤리, 전문성에 대한 집중과 고객 및 커뮤니티가 필요로 하는 업무 수행을 강조하고 있다. FedEx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bout.fedex.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dex.com/ko-kr/home.html

언론 연락처

페덱스 홍보대행
시너지힐앤놀튼
PR팀
윤소현 차장
010-8276-3220
이메일 보내기

이하영 과장
010-8968-9308
이메일 보내기

천송이 대리
010-7175-1995
이메일 보내기

김소현 사원
010-9520-28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