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따뜻한 추석명절 위한 한가위 물품 전달식 가져

“따뜻한 추석명절 함께해요”

2020-09-25 14:51
  •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과 고양파주범죄피해지원센터 관련 담당자들이 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추석맞이 물품 전달식을 가지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과 고양파주범죄피해지원센터 관련 담당자들이 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추석맞이 물품 전달식을 가지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고양--(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5일 --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지청장 박종근)과 고양파주범죄피해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는 24일 고양지청 8층 대강당에서 범죄 피해자 두 분을 대표로 초대해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이날 전달식에서는 긴급 피해자 40가정에 온누리상품권(150만원 상당)과 추석선물세트(100만원 상당)를 온라인으로 배송했다.

박종근 고양지청장은 격려의 말을 통해 “코로나19로 한층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 피해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추석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범죄 피해자를 위한 일이라면 지청과 센터가 함께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상래 고양파주범죄피해지원센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추석명절을 맞아 건강하고 행복하게 따뜻한 추석명절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파주범죄피해자센터는 매년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직접 피해자 가정을 방문했으나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사회적 거리 원칙을 두고 소수 인원만 전달식에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양파주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 피해자들의 인권 보장과 피해 회복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을 대상으로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이메일 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개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들에게 형사사법 절차상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pcvc.kcva.or.kr/

언론 연락처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조영곤 사무처장
031-932-129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