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새로운 DXC’ 뒷받침 위한 경영진 인사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20-09-25 14:55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DXC 경영진을 강화하기 위해 인사를 추가로 단행했다고 24일 발표했다.

DXC는 현 경영진 중 대다수를 지난해 신규 선임한 바 있다. DXC가 혁신 여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새 경영진은 고객과 직원에 중심을 둔 ‘새로운 DXC’를 구현하게 된다.

DXC 고객 포트폴리오 리더십

지난해 마이크 살비노(Mike Salvino) 최고경영자(CEO)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직원에게 영감을 불어넣으며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성장시킨 탄탄한 경험을 자랑하는 IT 서비스 업계 리더들을 새로 영입했다. DXC는 사업을 운영하고 DXC의 혁신 여정을 주도할 신규 리더 선임과 경영진 쇄신을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 미주 지역은 짐 브래디(Jim Brady )와 데이비드 스위프트(David Swift)가 총괄한다. 브래디는 2020년 6월 어큐먼(Accumen)에서 영입됐다. 어큐먼에서 그는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지냈으며 앞서 액센추어(Accenture)와 허니웰(Honeywell)에서도 근무했다. 데이비드 스위프트는 애콜레이드(Accolade)에서 2019년 11월 DXC에 합류했다. 애콜레이드에서는 최고서비스책임자를 지냈으며 앞서 에이온 휴잇(Aon Hewitt)과 액센추어를 거쳤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실란 나야감(Seelan Nayagam)이 총괄한다. 나야감은 DXC에서 6년간 몸담으며 호주/뉴질랜드(ANZ) 지역을 관장했다. 이제 통합 사업부로 아시아 지역을 총괄하게 된다.

· 유럽·중동·아프리카는 톰 페티트(Tom Pettit)와 스티브 터피(Steve Turpie)가 총괄한다. 액센추어에서 25년간 몸담았던 페티트는 액센추어 보건/공공서비스 사업부 수석 상무직을 수행하던 중 2020년 6월 DXC로 적을 옮겼다. 터피는 2019년 11월 DXC에 합류했으며 앞서 QBE 인슈어런스 그룹(QBE Insurance Group Ltd.)과 취리히 인슈어런스 컴퍼니(Zurich Insurance Company)에서 전략적 조달 및 구매 분야 고위직을 역임했다.

· DXC/럭소프트(Luxoft) 분석·엔지니어링은 드미트리 로스치닌(Dmitry Loschinin)의 총괄 하에 하나의 사업부로 운영된다. 럭소프트 CEO였던 로스치닌은 DXC의 성장 부문으로 자리매김한 DXC/럭소프트 분석·엔지니어링 통합 사업부를 관장하게 된다.

회사 부서

DXC는 다음과 같이 리더십 및 사업을 지원할 회사 부서 운영을 지속 강화한다.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은 샤리 웬커(Shari Wenker)가 총괄한다. 웬커는 최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로 대내외 브랜드 재구축에 주력하게 된다. 웬커는 2020년 액센추어에서 DXC로 이적했다. 액센추어에서 24년 근무한 그는 최근까지 액센추어 테크놀로지(Accenture Technology)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이끌었다.

· 법무팀은 DXC의 베테랑인 빌 데켈만(Bill Deckelman)이 계속 총괄한다. 12년간 법률 고문 겸 비서실장 역을 수행한 데켈만은 3년 전 DXC에 합류한 자파르 하산(Zafar Hasan) 기업 법무 총괄에게 비서실장 역할을 넘길 예정이다.

살비노 CEO는 “새로운 DXC를 구축하기 위해 경영진을 정비해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업계에서 탁월한 인재를 대거 영입했으며 기존 경영진과 더불어 고객과 직원을 위해 성과를 실현한 막강한 실적의 팀을 구축했다”며 “이들과 협력해 회사의 혁신 여정을 중단 없이 추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해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과거 사실과 직접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들 진술은 DXC의 의도, 계획, 기대, 신념을 나타내며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요인의 상당수는 DXC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 있다. 여러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위에 발표된 거래와 관련된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여기에는 △규제 당국 및 제3자 승인 획득을 포함한 예상 시점의 거래 완료 △신용 시장 여건 △인수 제안에 대한 세금 처리 △예상치 못한 부채 △매출 손실 △인수 제안 발표 또는 완료가 고객, 임직원, 경쟁사 등 제3자와의 관계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 △DXC의 나머지 비즈니스에서 매각 사업을 분리하는 어려움으로 인한 지연 또는 비즈니스 중단과 관련된 리스크가 포함된다. DXC의 실제 사업 결과와 미래 예측 진술 내용 간 실질적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문서화된 설명은 2020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DXC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 내 ‘위험 요인’ 제하 항목을 참조하기 바란다. 이는 2020년 6월 30일 마감 분기에 대한 DXC의 10-Q 양식 분기 보고서를 포함해 SEC에 제출된 후속 자료에도 업데이트되어 있다. 이들 문서는 이 보도자료에 기술된 계획, 예상 및 기타 사안과 실제 결과 간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대한 중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만큼 상세히 살펴볼 것을 권한다. 미래예측 진술에 담긴 목표 또는 계획이 달성될 수 있다거나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으며 열람인은 자료 작성일 현재 상황만을 나타내는 이들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선 안된다. DXC는 법적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후속 사건 또는 다른 이유를 반영해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을 개정할 의사가 없으며 그러한 의무도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40055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리치 아다모니스(Richard Adamonis)
미디어 문의
+1-862-228-3481
radamonis@dxc.com

샤일레시 무랄리(Shailesh Murali)
인수/합병 및 투자 문의
+1-703-245-9700
shailesh.murali@dxc.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XC Tech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