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칼호텔, 제주여행 인생샷 남길 수 있는 ‘간편 여행 패키지’ 선보여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즐기는 칼호텔 간편 여행 패키지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20-09-25 15:04
제주--(뉴스와이어)--서귀포 칼호텔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일로 호텔로’ 프로그램의 새로운 상품으로 ‘간편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일로 호텔로-간편 여행 패키지’는 서귀포 칼호텔 숙박 시 여행 준비물을 대여해주는 이벤트 상품으로 제주 여행에서 평소 입어보고 싶었지만 구입하기는 망설여졌던 의상과 소품을 착용하고 특별한 인생 사진들을 남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의류와 고급 헤어 스타일러, 필름 20장을 포함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양/우산의 대여가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 완료 후 발송되는 코드로 특정 의류 대여 업체에서 원하는 옷(상/하의 4벌 또는 원피스 2벌)을 선택하면 체크인 시 미리 신청한 의류와 헤어 스타일러, 카메라 등이 제공된다. 대여 물품은 2박 3일 동안 이용 후 체크아웃과 함께 반납하면 된다. ‘간편 여행 패키지’는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매주 주말(금~일)에 2박 선택 시 예약 가능하며 스카이패스 4만9000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일로 호텔로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간편 여행 패키지’ 이용 후,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헤어 스타일러(1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제주에서 가벼운 주말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마일로 호텔로-간편 여행 패키지’는 전화 또는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02-310-667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AL호텔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