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패밀리 멀티비타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풀무원건강생활㈜(대표 배종찬)은 프리미엄급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천연 식물성 종합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린체 패밀리 멀티비타민’은 콩에서 추출한 비타민E와 당근, 현미 등으로부터 추출한 비타민A, B, C, D가 포함된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그린체 패밀리 멀티비타민에는 한국인 일일 영양권장량에서 제시한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식사를 자주 거르거나 식습관이 불규칙한 현대인들에게 종합영양을 공급해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프리미엄급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영양소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 주고, 파인애플과 파파야에서 추출한 과즙의 소화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기능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그린체 패밀리 멀티비타민은 체력증진, 면역증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온 가족이 섭취하기에 알맞은 그린체 패밀리 멀티비타민은 열대과일을 함유한 츄어블 제품이다. 가격 60정 2병/ 1세트 16만원(2~4개월분)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김세윤 이사는 “최근 소비자들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모두 함유되어 있으며, 과일 맛이 나는 씹어먹는 형태의 멀티비타민 제품을 가장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ha.com

연락처

풀무원건강생활 변경은 대리 02.2186-86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