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최초,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출시

테팔만의 뉴트리킵 진공기술로 3배(테팔 중형블렌더 LN30 비교 테스트 결과) 더 풍부한 항산화 성분

강력한 800W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어떤 재료도 덩어리 없이 부드럽게

사용 편의성 더한 3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얼음 분쇄 기능

뉴스 제공
테팔
2020-10-06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항산화 진공 블렌딩으로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BL1811KR)’를 출시했다.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뉴트리 킵(NutriKeep™)’ 진공 기술로 완벽한 항산화 진공 블렌딩이 가능하다. 특히 추가 액세서리 없이 진공 커버의 다이얼만 조작하면 간단히 공기를 제거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사 중형 믹서기를 사용해 과일을 갈았을 때보다 3배 더 풍부하게 유지되는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한 활력 주스를 만들어 준다. 산화로 인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주스의 갈변을 막고 층 분리나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해 준다.

강력한 블렌딩 성능도 장점이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800W의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어떤 재료도 덩어리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세 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얼음 분쇄(순간 작동) 기능까지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모드의 블렌딩이 가능하다.

특히 진공 모드는 주스를 보관하기 전 한 번 더 확실한 진공 상태를 유지하고 있을 때 블렌딩 없이 진공 기능만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집에서 만든 건강한 항산화 활력 주스를 언제 어디서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텀블러 전용 뚜껑과 휴대용 마개가 포함된 600ml 믹서 용기를 2개씩 제공한다. 믹서 용기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분리형으로 칼날을 용기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마지막 한 모금까지 건강하고 신선한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진공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BL1811KR: 18만9000원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

제품 관련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