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코로나19 솔루션 부문 ‘스티비 어워드 기술혁신상’ 수상

2020-10-05 17:03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2020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어워드(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다수 코로나19 대응 부문의 하나인 ‘가장 가치 있는 기술 혁신’으로 ’브론즈 스티비 어워드(Bronze Stevie® Award)’를 수상했다.

이 부문 수상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영향을 개선하기 위해 2020년 이후 개발된 기술 혁신(비의료)’ 공로를 인정받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4월부터 비즈니스 리더와 시장 참여자가 팬데믹으로 인한 도전에 대처하도록 돕는 여러 솔루션을 출시했다. 새 솔루션의 다수가 이번 수상에 기여했다.

· 공급자 포털 알기(Know Your Supplier Portal): 의료 제공자가 의료장비와 개인보호장구(PPE) 공급업체를 발굴, 스크리닝하는 데 사용한다. 사용자는 이 포털에서 전 세계 ‘위험 관련 엔티티(entity)’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해 벤더 후보의 사기 또는 기타 불법 활동 전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 PPP 대출을 위한 무료 온라인 포털(Free Online Portal for PPP Loans): 은행이 신규 대출 신청 및 탕감 절차를 효율화하도록 돕는다. 포털을 사용하는 기관은 필요 서류와 정보를 디지털로 취합하고 대출자와 서류 상태를 실시간으로 추적하며 각 제출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 코로나19 CRE 영향 대시보드(COVID-19 CRE Impact Dashboard): 상업용 부동산 시장 참여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이 시각적 매핑 툴은 경제, 자산, 건설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각CRE 자산 유형에 대한 분석과 통찰을 제공한다.

· 코로나바이러스 펄스(Coronavirus Pulse): 코로나19 뉴스에 대한 정서 분석을 지원한다. ‘코로나바이러스 펄스’는 머신 러닝과 자연언어 처리를 사용해 코로나19 관련 뉴스를 찾아낸다. 언급된 기업, 부문별 주제, 행사를 식별해 각 스토리에 ‘부정적’, ‘중립적’, ‘긍정적’ 등으로 기사 및 신용 정서를 부여한다.

키스 베리(Keith Berry) 무디스 애널리틱스 전무는 “대유행의 전례 없는 영향으로 위험 식별이 더욱 중요하고 까다로워졌다”며 “다양한 산업 분야 의사 결정자에게 현재 필요한 시기적절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가장 가치 있는 기술 혁신에 대한 스티비 어워드 수상으로 무디스 애널리틱스 팀이 고급 데이터와 분석, 기술을 사용하기 편리한 솔루션에 결합하기 위해 노력해온 혁신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2020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bit.ly/3nles5t)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 무디스 및 무디스 애널리틱스 와/또는 그 제품 및 서비스를 식별하도록 하는 기타 모든 명칭, 로고, 아이콘은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Inc.)와 관계사의 상표다. 자료에 언급된 제3자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2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300052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저스틴 버즈타인(JUSTIN BURSZTEIN)
+1.212.553.1163
justin.bursztein@moodys.com

미디어 문의
MAMediarelations@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