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라, ‘예술하라 아트페어-예술편의점’ 개최
코로나19로 인해 장터에 나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작가미술장터 ‘예술하라- 예술편의점’은 편리한 온라인 플랫폼 개설
2020 작가미술장터 ‘예술하라- 예술편의점’도 온라인으로
서울과 충주에서 102명의 작가 500여점 출품
현대인의 편리함이 소비기준인 편리함에 맞춘 예술편의점으로 장터 기간 내 코로나19로 인해 장터에 나오지 못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미하라에서는 온라인 플랫폼(www.arthara.com)을 개설했다.
관객과 고객들은 집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온라인 확장으로 ‘예술하라’는 서울과 충주 외에도 전국으로 예술 쇼핑이 확장될 수 있다고 내다봤다.
이번 장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함께 개최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전시 이외에 작가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예술하라’의 하이라이트로 평가되는 ‘작가피칭’과 ‘선·후배 작가 인터뷰’ 그리고 가상경매를 체험해보는 컬렉앤 셀, 주말브런치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전시감독(홍성미)은 젊은 작가들에게는 힘을 실어주고 미술애호가들에게는 젊은 작가들의 작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중견작가 주재환, 김선두 등 10여명의 작가를 초대하며 그들의 작품들을 같이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시 관람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10명이내로, 체험 프로그램인 경우 5명 이내 예약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예술하라’ 장터는 오프라인에서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팔레드 서울에서, 16일부터 20일까지는 충주 어울림시장 내 168아트스퀘어에서 개최되며, 온라인에서는 11월 8일까지 온라인 뷰잉룸과 아트마켓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미하라 개요
미하라는 ‘미술하라’라는 약간의 명령적 뜻이 내포돼 미술에 관한 전반적인 일들을 적극적 참여 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미하라는 비영리성격을 지향하며 운영이 될 예정으로 시각예술을 기반으로 한 국내외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을 기획해 전시하고자 한다. 또한 예술영역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인 예술교육도 함께 실시하고자 설립됐다.
온라인 플랫폼: http://www.arthara.com
Online-VR 전시: https://www.artsteps.com/embed/5f6aeb173ba0472d101...
연락처
미하라
홍성미 대표
010-5411-38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