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캐피털 마켓 부문 상무이사에 알렉산더 무터 임명

전직 HSBC 상무 이사 톨리아 합류

뉴스 제공
Taulia
2020-10-07 11: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운전 자본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톨리아(Taulia)가 알렉산더 무터(Alexander Mutter)를 캐피털 마켓 부문 상무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독일에 기반을 둔 무터는 앞으로 톨리아의 세계 전역 펀딩 파트너 확대를 직접 관장한다. 금융 기관들과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고 자본 출처의 폭을 넓히는 데 초점을 맞춰 직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세드릭 브루(Cedric Bru) 톨리아 최고경영자는 “톨리아가 급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지금과 같은 때에 무터와 같은 중량급 인사를 영입해 기쁘다”며 “무터는 무역 및 공급망 부문에서 경험이 풍부한 인물인 만큼 전 세계적으로 파트너십과 제휴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는 톨리아에게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여파가 전 세계를 강타, 기업들이 공급망 강화를 모색하고 영세 공급업체들이 유동성 확보에 심혈을 기울이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중대한 시기에 무터 영입이 이뤄졌다”며 “무터의 경험은 톨리아가 고객을 지원하고 그들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무터 신임 상무이사는 “톨리아와 공급망 금융 산업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주 좋은 시기에 톨리아에 합류했다”며 “공급망 금융 서비스 시장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바탕으로 국제적으로 성장과 확장을 이어가고 있는 톨리아의 여정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에게 업계를 선도하는 역량과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파트너십과 제휴를 구축할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무터는 톨리아에 합류하기에 앞서 HSBC, 도이체방크(Deutsche Bank), ABN암로은행(ABN AMRO Bank N.V.), 시티그룹(Citigroup) 등 주요 금융 기관에서 글로벌 무역 및 공급망 부문 임원직을 두루 거쳤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선도적 운전 자본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톨리아는 자사의 기술 플랫폼과 사람 및 프로세스를 독특하게 결합하여 기업체들이 공급 사슬에 연계돼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톨리아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번창하고 구매자와 공급자들이 대금을 지불하고 받을 때를 선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200만개의 기업체들이 톨리아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톨리아는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ul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060054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메리 아리자(Mary Arrizz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mary.arrizza@taul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