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INNO3D 지포스 RTX 3080 시리즈 ICHILL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20-10-08 09:40
서울--(뉴스와이어)--INNO3D 그래픽카드를 한국 공식 유통하는 아이노비아(INOVIA CO., LTD, 대표 : 오성주)가 INNO3D 지포스 RTX 3080 시리즈 ICHILL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노비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INNO3D 지포스 RTX 3080 D6X 10GB ICHILL X3, INNO3D 지포스 RTX 3080 D6X 10GB ICHILL X4 제품은 초고속 GDDR6X 10GB 메모리 적용과 8704개의 쿠다 코어, 1770MHz의 빠른 부스트 클럭의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으로 제작됐다.

2세대 RTX는 새로운 RT Cores, Tensor Core 및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를 탑재해 전세대 대비 최대 2배의 빠른 성능과 AI 가속으로, 놀라운 속도의 게임과 부드러운 프레임을 자랑하는 이전과 다른 차별화된 제품이다.

INNO3D 제품에서 하이엔드에 속하는 ICHILL 제품은 궁극의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높은 성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며, 트리플 90mm 팬 구성과 Scythe 블레이드의 적용으로 공기 흐름을 극대화해 낮은 팬 속도 조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디자인 측면도 전세대와 다르게 쿨러의 MCU 탑재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 다양한 메인보드와의 LED RGB 동기화(RGB Aura Sync, Mystic Light, RGB Fusion) 기술을 지원하게 됐다.

ICHILL X3와 ICHILL X4 제품은 각각 특징이 다른 제품으로 ICHILL X3는 맞춤형 아크릴 RGB Tail Fin으로 독특하고 원하는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 측면의 이점을 가졌으며, ICHILL X4는 측면 로터팬으로 전원부를 한번 더 냉각 시켜 주는 기능적 측면에 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더불어 적용된 솔리드다이 캐스팅 백플레이트는 박음질한 표면으로 메모리 및 부품의 냉각 표면적을 늘리고 물리적 내구성 보장과 디자인에 완성도를 더 했다.

신제품 출시에 따른 10월 29일 정식 출시 예정인 와치 독스: 리전(Watch Dogs: Legion) 번들 프로모션은 INNO3D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레이 트레이싱과 DLSS2.0의 최신 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노비아에서 단독 진행하는 그래픽카드 포함 경품을 제공하는 10월 SNS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은 인스타 및 페이스북 이용자는 간단하게 참여해 경품 획득에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노비아에서 새롭게 발표한 프리미엄서비스 정책은 INNO3D 그래픽카드 고장시 제품 생산일자 기준 최대 1년간 새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하며, 단종제품은 동급 수준의 새제품으로 교환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현재 신뢰를 한 몸에 얻고 있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 그래픽카드, AHASTYLE 애플 액세서리 등이 있다.

인스타그램: https://bit.ly/3d6pCXk
페이스북: https://bit.ly/3iIlY7f
포스트: https://post.naver.com/vivainovia
블로그: https://blog.naver.com/vivainovia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팀
윤태흥 팀장
02-6309-73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