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인, 요타의 모든 지사 가입자들을 이전시키는데 성공

뉴스 제공
Nexign
2020-10-08 11:15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사업지원시스템(BBS) 및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제공회사인 넥사인(Nexign)(ICS 홀딩 LLC의 자회사)이 러시아의 모바일 브로드밴드 서비스 회사 요타(Yota)의 모든 지사 가입자들을 넥사인 네트워크 머니타이제이션 스위트(Nexign Network Monetisation Suite)로 성공적으로 이전시켰다고 7일 발표했다.

이는 모든 네트워크 서비스에 걸쳐서 실시간 평가와 충전, 정책 컨트롤을 가능케 하는 매우 융통성 높은 솔루션이다.

요타는 분(分) 또는 기가바이트로 잘게 나누고 다양한 유형의 트래픽에 따라 지불 방식도 달리 할 수 있는 통신서비스 패키지를 고객들에게 제공한 최초의 사업자이다. 그러나 요타의 기존 솔루션은 수평 스케일링을 허용하지 않는다. 회사는 따라서 네트워크 내에서 충전과 정책 컨트롤을 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도구를 필요로 했다.

그러한 내부 프로세스에 대한 효율을 높이기 위해 요타는 PRCF(정책 및 충전 규칙 기능), RCAF(RAN 혼잡인지 기능), UDR(사용자 데이터 저장소) 등을 포괄하는 넥사인 네트워크 머니타이제이션 스위트를 채택했다.

그런 결과로 요타는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로서의 필요를 완전히 충족하는 동시에 추후 기술변화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 솔루션을 얻을 수 있게 됐다. 요타는 또한 제3자 라이선스 비용을 추가적으로 줄임으로써 10~20%에 달하는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었다. 한편 PRCF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시장에 출시되는 시간(TTM)을 20% 줄이고 내(耐) 고장성도 40% 증가시킴으로써 사업자가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상당한 기여를 했다. 넥사인의 솔루션은 혼잡 상황 속에서도 요타의 고객서비스 품질을 크게 높일 수 있게 했다.

요타의 IT 책임자 안드레이 지킨(Andrey Zhikin)은 “넥사인과 함께 수행한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통신 구축자’라는 이름의 텔레콤 업계 전용 솔루션을 내놓을 수 있었고 이로써 우리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 수를 크게 증가시키는 효과를 얻었다. 지난 6개월 동안 이 새로운 솔루션은 유례 없이 높은 정도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쳤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네트워크 내부에서 비즈니스 앱을 통한 트래픽은 2.5배나 증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넥사인의 네트워크 머니타이제이션 제품 책임자인 알렉세이 베딘(Alexey Vedin)은 “이는 넥사인이 제3자 요금청구 시스템을 활용하는 텔레콤 사업자에게 솔루션을 실행한 최초의 프로젝트였다. 요타의 BSS 시스템과 통합하는 작업은 요타 고객들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서비스에도 아무런 지장을 초래하지 않았다. 이에 더해 요금청구나 다른 시스템에 대한 변경도 일체 필요 없었다. 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사항이 넥사인의 솔루션을 통해 충족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넥사인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nexign.com/en) 참조.

넥사인(Nexign) 개요

ICS(Intellectual Computer Systems) 홀딩(https://x-holding.ru/)의 자회사이자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사업지원시스템(BBS) 및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제공회사인 넥사인은 1992년 설립 이래로 실용적이면서도 가치 높고 고성능의 제품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넥사인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 운영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프로젝트를 실행해왔으며 통신서비스 회사들에 대해 시스템 통합과 신규 서비스를 통한 출시 시간 단축 등의 방식으로 매출을 향상시켜온 업력을 갖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본사를 둔 넥사인은 러시아 전역과 독립국가연합, 중동,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중남미 등지에 걸쳐 1800명의 직원들을 두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 참조 또는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060060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exign.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넥사인(Nexign)
알레나 세메노바(Alena Semenova)
+79117237518
Alena.Semenova@nexi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