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 by Dr. Dre,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Beats Flex’ 출시

Beats의 사운드와 Apple 기술 결합된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마그네틱 이어버드 통한 오디오 컨트롤,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USB-C 타입 충전 기능 지원

Apple의 W1칩 탑재로 뛰어난 연결성 제공

뉴스 제공
Beats by Dr. Dre
2020-10-14 09:46
서울--(뉴스와이어)--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고성능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Beats Flex’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Beats의 와이어리스 이어폰 Beats X의 유연하고 편리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Beats Flex’는 마그네틱 이어버드를 활용한 자동 음악 재생 및 일시정지 기능을 포함해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안정적인 사운드 성능을 위한 새로운 어쿠스틱 사운드와 업그레이드된 마이크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는 오디오 공유 호환성과 USB-C 타입 충전 등 다양한 기능이 개선되었으며 기존 Beats의 무선 이어폰 대비 가격을 낮춰 보다 많은 소비자가 Beats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올가을 선보이는 Beats Flex는 6만8000원대로 애플 스토어 및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ats 블랙, 시트러스 옐로우, 스모키 그레이, 플레임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스모키 그레이와 플레임 블루 제품은 2021년 초에 출시할 예정이다.

Beats, Apple Music 및 인터내셔널 콘텐츠 담당 부사장인 올리버 슈셔(Oliver Schusser)는 “Apple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이 집약된 Beats Flex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음악팬이 Beat만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eats Flex, 프리미엄 사운드 제공

Beats Flex는 이중 체임버 어쿠스틱을 갖춘 전용 계층 드라이버를 채택,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로 탁월한 스테레오 분리를 구현한다. 레이저로 정밀하게 가공한 마이크로 통풍 시스템과 최적화된 드라이버 각도는 귀의 압력을 줄이고 정확한 사운드 제공을 보장한다. 또한 고급 디지털 프로세서가 주파수 곡선 전반에서 정확한 저음, 정밀한 중음 및 왜곡이 적은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오디오를 세밀하게 조정한다.

◇Beats Flex,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

Beats Flex는 내구성이 뛰어난 니티놀(Nitinol) 소재로 제작된 Flex-Form 케이블을 적용해 매우 가볍다. 마그네틱 이어버드는 귀에 착용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되고 목에 걸면 일시 정지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엉키지 않도록 작게 말아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네 가지 이어팁 옵션으로 최적의 사운드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도 선사한다.

◇Beats Flex, 한층 편리해진 기능

Beats Flex는 Class 1 Bluetooth® 기술로 무선 범위를 확장하면서 드롭아웃 수는 감소시킨다. 업그레이드된 내장 마이크는 바람 소리 감소를 지원해 또렷한 음질과 향상된 전화 통화 성능을 제공한다. 온디바이스 컨트롤을 사용해 음량 조절은 물론 음악 제어, 전화 받기, 음성 인식 기능 등을 활성화할 수 있다.

Apple의 W1 칩이 탑재돼 다른 Apple 기기와도 호환성이 우수하다. 원터치 페어링으로 제품의 전원을 켠 후 iPhone 또는 iPad 가까이 가져가기만 하면 된다. 이를 통해 Beats Flex를 iCloud와 동기화된 Apple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보다 매끄럽게 제품 간 전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오디오 공유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오디오 공유 기능은 Beats Flex와 다른 Beats 헤드폰 또는 AirPods를 사용해 친구와 무선으로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다. 이로써 iPhone, iPad 또는 Apple TV의 모든 콘텐츠- 음악, 팟캐스트 및 동영상 등을 보다 손쉽게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볼륨은 개별 조절이 가능하다. 현재 사용 중인 Apple 기기에 다른 헤드폰 세트를 가까이 가져가면 탭 한 번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Beats Flex, 향상된 배터리 성능

Beats Flex의 배터리는 보다 업그레드되어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 잔량이 부족한 경우 함께 제공되는 USB-C 케이블을 사용해 단 10분만 충전해도 1.5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Fast Fuel 충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USB-C 타입 충전기가 제공되므로 안드로이드와 Apple 플랫폼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Beats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속한 페어링, 기기 상태(예: 배터리 잔량), 펌웨어 업데이트 등의 추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Beats Flex, 친환경 패키징

Beats Flex는 기존의 Beats 패키징 중 가장 적은 양의 플라스틱을 사용, 87%의 섬유 기반 소재로 구성돼 있다. 포장에 쓰이는 펄프는 100% 재활용된 소재이거나 윤리적으로 관리되는 산림에서 조달되며 제품 트레이는 종이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 2020 Apple Inc. 모든 권리 보유. Beats 및 b 로고는 Beats Electronics, LLC의 상표이며 Apple 및 Apple 로고는 Apple Inc.의 상표이다. 타 회사 및 제품명은 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Beats by Dr. Dre 개요

Beats by Dr. Dre(Beats)는 2006년에 닥터 드레 (Dr. Dre)와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공동으로 창업한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다. 자체의 프리미엄 컨슈머 헤드폰과 이어폰, 그리고 스피커 제품군을 통해 Beats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 같은 열기와 흥분 그리고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됐다. Beats는 2014년 7월에 Apple에 인수됐다.

애플: http://Apple.com/kr

웹사이트: http://kr.beatsbydre.com/

연락처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사원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