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미 육군 핵·생물·화학 정찰 차량 프로그램 위한 2600만달러 규모의 계약 추가 수주

플리어, 책임 통합사로 CBRN 위협으로부터 군대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유/무인 플랫폼용 다중 센서 감지 시스템 작업 지속 주도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20-10-16 16:45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미국 육군의 핵·생물·화학 정찰 차량 센서 스위트 업그레이드(NBCRV SSU) 프로그램을 뒷받침하기 위한 2600만달러 규모의 계약을 추가로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기타 거래 권한(Other Transaction Authority, 약칭 OTA)’ 계약은 플리어가 2019년 4월 화생방 방어 합동참모국(Joint Program Executive Office for Chemical, Biological, Radiological and Nuclear Defense, JPEO-CBRND)과 체결한 4800만달러 규모 계약의 후속이다.

플리어는 보다 개선된 자율형 CBRN 센서로 육군의 NBCRV 시스템 현대화를 주도하고 있는 책임 통합사다. 플리어는 올 초 텍사스주 포트블리스에서 진행된 집중 평가를 위해 NBCRV SSU 시스템 초기 시제품을 인도했다. 군인들은 현실적인 전장 시나리오에서 CBRN 위험을 감지하고 신속히 피하기 위해 플리어 시제품을 사용했다. 플리어는 신규 계약에 따라 센서 스위트를 지속 개발하고 2021년 정부 테스트를 위해 보다 발전된 시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3자 솔루션 가운데 NBCRV 센서 스위트는 FLIR IBAC 바이오 감지 센서의 특수 버전이 통합된 플리어 R80D 스카이레이더(SkyRaider™) 드론의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다음 단계로는 NBCRV과 지상 로봇 차량을 결합해 유인/무인 팀에서 시스템을 확대 사용하도록 할 예정이다. 플리어가 개발한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은 센서 융합 및 자동화 기능을 갖춘 모든 기기와 플랫폼을 한 데 모아 사용자의 인지적 부담을 덜고 의사결정을 개선할 수 있다.

로저 웰스(Roger Wells) 플리어 부사장 겸 무인시스템/통합솔루션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는 “플리어는 위협이 존재하는 넓은 공간에 유무인 감지 솔루션을 구축하고 통합하는 역량에서 차별화된다”고 말했다. 그는 “NBCRV에 무인항공기(UAV)와 무인지상차량(UGV) 플랫폼을 통합하는 것은 전력 승수(force multiplier)로 기능하고 군대의 임무 완수를 촉진할 수 있는 완전한 감지 기능을 개발하려는 플리어의 노력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웰스 부사장은 “공중 또는 육상 기반 감지 시스템을 통해 플리어는 전투원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지능형 센서와 자율주행 시스템 기술 분야의 심층 지식을 발판으로 방위산업에서 독보적 입지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플리어는 JPEO-CBRND의 다른 프로젝트도 지원하고 있다. 플리어는 지난해 화학 탐지 스프레이인 ‘FLIR Agentase™ C2’를 납품하는 5500만달러 이상의 계약 2건을 수주했다. 이 제품은 VX, 사린 등 신경 물질과 황겨자 등 수포 작용제를 감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NBCRV 프로그램의 작업은 이미 시작됐으며 미국 인디애나주 라파예트, 오클라호마주 스틸워터, 메릴랜드 엘크리지에 위치한 FLIR 시설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웹사이트(www.flir.com/integrated-solutions)에서 플리어 시스템의 정부 및 방위산업용 통합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플리어의 화학, 생물, 방사능, 핵, 폭발물 감지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웹사이트(www.flir.com/threat-dete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산업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해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팀 더럼의 진술과 상기 언급된 계약 및 주문에 관한 기타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일부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는 플리어 사업에 대한 현재의 기대와 추정,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상하기 어려운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따라서 실제 결과와 실적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전망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해당 요인으로는 △이 자료에 참조된 시스템 생산 및 제공 능력 △플리어 제품 가격 변동 △플리어 제품, 제품 믹스, 경쟁 제품의 영향 및 가격 변동 △핵심 부품 공급 제약 △생산 능력 초과 또는 부족 △플리어의 제품 적기 생산 및 인도 능력 △플리어의 미국 수출 통제 법규 및 규정 준수 △플리어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자료에 기재된 그 밖의 리스크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이러한 진술은 산업 및 시장의 일반적인 여건과 성장률, 전반적인 국내외 경제 여건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상황만을 대변하며 플리어는 자료 배포일 이후 발생하는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해 미래예측 진술을 개정할 의무가 없다. 또한 뉴스 제공사나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가 자료를 변경한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150056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문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조 에일링거(Joe Ailinger)
+1 781-801-6161
joe.ailinger@flir.com

투자 문의
아도 인베스터 릴레이션즈(Addo Investor Relations)
래시 글래슨(Lasse Glassen)
+1 424-238-6249
lglassen@addo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