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M, 새로운 네트워크 및 케이블 퀄리피케이션+ 테스터 출시

NSA, 업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퀄리피케이션+ 테스터 출시로 시험 환경 변화시켜

뉴스 제공
AEM
2020-10-16 17:00
챈들러,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검사·계측 솔루션 개발회사인 AEM이 기존 테스트 장비에서 생기는 네트워크 연결성 및 표준 기반 케이블 시험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새로운 범주의 하이브리드 테스터로 서티-라이트(Certi-Lite)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서비스 어시스턴트(NSA: Network Service Assistant)를 15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사용자에게는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결과를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관리자에게는 실시간으로 프로젝트 진행 과정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테스트데이터프로 클라우드(TestDataPro Cloud)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NSA Certi-Lite를 사용하면 네트워크 소유자는 이제 더 이상 기본적인 케이블 연결관계를 검사하는 유선 테스터나 실제 멀티 기가 및 네트워크 연결성 시험을 검증하는 네트워크 테스터 또는 철저한 케이블링 시험이 필요한 시기를 측정하는 케이블 인증기기 중에 어떤 선택을 하지 않아도 된다. NSA는 이런 모든 기능은 물론 그 이상을 제공하는데 AEM이 퀄리피케이션 플러스(Qualification+)라고 부르는 시험 수준을 충족시키며 인증시험 기능이 있는 자격부여 시험을 뛰어넘는다.

GM 테스트 앤 메저먼트(GM Test & Measurement)의 하상 판디아(Harshang Pandya)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네트워크 연결 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네트워크에서 이동이나 추가, 변경이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IT 부서들은 케이블링 인프라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의도한대로 지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과거에는 이를 위해 2개 또는 3개의 서로 다른 테스트 장비 세트를 구입해야 했는데 이는 옳은 방향이라고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바로 Certi-Lite 기능을 갖춘 NSA가 나온 이유이다”며 “NSA는 네트워크 소유자에게 표준을 준수하는 케이블 테스트와 결합시켜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 연결성을 시험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판디아는 NSA의 Certi-Lite 기능이 케이블 제조업체의 보증 프로그램 자격을 얻기 위한 이중 종단 케이블 인증 수행을 대신하지는 않는다고 주의를 환기시키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시험을 위해서는 AEM의 테스트프로(TestPro)와 같은 인증 테스터가 필요하다.

Qualification+ 시험: 새로운 네트워크 수요를 위한 새로운 테스트 매개변수

오늘날 IT 매장의 진화하는 요구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AEM은 단일 테스터로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찾는 전혀 새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했는데 새로운 범주의 서티피케이션+(Certification+)를 통해 검증, 자격부여 및 인증 간의 격차를 효과적으로 해소하고 있다.

첨부된 차트는 각 범주에서 무엇을 다루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Certi-Lite는 반사 감쇠량(Return Loss), NEXT, DC 저항 및 TDR 오류 등 복잡한 케이블 매개변수 측정과 관련하여 완전한 RF 테스트를 제공한다. NSA는 단일 종단 케이블 테스트를 수행하고 테스트 장비의 전체 비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NSA 리모트(NSA Remote)라는 소형 수동 종단 플러그도 함께 출시하는 한편, ANSI/TIA 1152-A를 준수하는 케이블 테스트도 제공하고 있다.

이제부터 Network Service Assistant를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정보는 웹사이트(www.aem-test.com/nsa) 참조.

AEM 개요

AEM의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에는 고성능 휴대형 네트워크 검사기와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가 포함돼 있다. 이들 솔루션은 현장과 제조환경에서 건물 및 자동차 이더넷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고도의 모듈형 제품이다. AEM은 전 세계 최첨단 칩 제조사를 위한 자동화 핸들링도 제공해 이들이 5G 경제에서 성공적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AEM의 미국 본사는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em-test.com/ns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EM 2020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150053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em-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EM
리사 슈워츠(Lisa Schwartz)
+1 719-231-6907
lisa.schwartz@aem-test.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