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고, 노벨 수상자 Sir Richard J. Roberts와 함께 하는 무료 온라인 콘퍼런스 개최

‘연구분야와 고등교육의 미래’ 주제로 개최해 전문가들이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의 미래에 대해 토론

2020-10-22 13:28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연구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로 신뢰를 얻고 있는 이나고가 노벨상 수상자를 비롯한 과학 연구 및 고등교육 분야의 유능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신진 및 선임 연구원, 대학 행정, 출판 전문가를 초대한다.

2020년 11월 24일에 열리는 ‘See The Future’ 온라인 콘퍼런스는 연구 교육 및 출판 분야의 최고 전문가와 함께하며 공개 토론 및 실시간 Q&A 세션도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이 콘퍼런스는 진핵 DNA의 인트론 발견과 유전자 접합 메커니즘으로 1993년 노벨상을 수상한 Sir Richard J. Roberts가 기조연설자로 참여한다. Roberts 박사는 노벨상 수상이 현세대의 연구원에게 어떤 의미인지, 혁신적인 연구는 어떤 것인지에 대해 연설한다. 이어 하버드 대학교의 최고 연구 윤리 준수 책임자인 Ara Tahmassian가 하버드가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연구실을 운영했는지 발표한다.

세계 대학교 랭킹 QS의 설립자 겸 CEO인 Nunzio Quacquarelli는 2022년 고등교육의 미래 모습과 코로나 이후 교육의 변화를 예측한다. 엘스비어, STM 저널의 상무 이사인 Philippe Terheggen은 개방형 과학 및 협업의 미래에 대해 발표한다.

그 외에도 대학행정가협회(NCURA), 미국화학회, Wiley, Hindawi, Karger Publishers의 저명한 인사들의 강연도 볼 수 있다.

이나고 CEO인 Sharad Mittal은 “연구와 교육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인사들이 함께 모여 미래를 논의하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라며 “팬데믹이 연구원과 출판사에게 새로운 문제를 던졌고, 전 세계가 그 어느 때보다 과학과 진리 추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나고는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만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이나고의 온라인 콘퍼런스에 참여해 세계적인 강연자로부터 유익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참고로 이번 콘퍼런스는 무료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20년 11월 24일 열리는 See The Future의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나고 회사 소개

이나고는 학술 커뮤니케이션 및 연구 논문 저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다. 125개국 이상에서 2백만명 이상 연구원의 논문 출판을 도와 성공으로 이끌었다. 이나고는 지역뿐만 아니라 글로벌 수준에서 활동하고 파트너십을 맺어 연구 공동체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3000명 이상의 과학자, 연구원, 언어 전문가, 소프트웨어 개발자, 출판업계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지식과 특출한 경험을 보유한 인재들과 함께 일합니다. 언어학, 교정, 데이터 분석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해 이나고는 연구 논문 저자 지원 서비스의 견고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연구원, 출판사, 학회, 대학교, 정부 연구기관을 위한 최첨단 AI 제품을 개발했다. 과학 저널 출판사와 주요 오피니언 리더와 협업하고 오랫동안 관계 맺어 왔기 때문에 이나고의 연구 저자들께 세계적 수준의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도쿄, 서울,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런던, 보고타, 상파울루, 뉴저지, 뉴욕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다.

온라인 콘퍼런스: https://www.enago.co.kr/see-the-future/conference-...

웹사이트: https://www.enago.co.kr/

연락처

크림슨인터랙티브 코리아
마케팅팀
김민정 팀장
1577-259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크림슨인터랙티브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