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플로우, 가구업체 위한 인테리어 토털 가격비교 웹사이트 선보여

데이터기술 사용해 가구 시장의 다양한 제품 가격 비교하는 웹 서비스, 소비자에게 제공

2020-10-23 13:34

고양--(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3일 -- 데이타플로우가 가구업체들을 위한 인테리어 토털 가격비교 웹사이트를 선보인다.

이 웹사이트는 한정적이고 미흡한 배송 상태 정보로 큰 불편함을 야기했던 기존 배송 방법이 아닌, 배송기사와 고객 간 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이처럼 보다 친화적인 배송으로 기사와 고객 사이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는 웹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가구 판매 사이트들이 통합되지 않아 많은 가구 제품이 정렬되지 않고 데이터들 역시 막대하고 불친절해 소비자의 불필요한 노동이 컸다. 이에 데이타플로는 폭넓은 제품을 아우를 수 있는 시스템인 ‘통합 가격비교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배송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필요한 노동력을 덜고 친화적인 배송 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택배기사와 배송 시스템 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하다. 배송 시스템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해 소비자의 무리한 요구를 최소화하고, 추가적인 노동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추가 인력이 효율적인 방법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명료한 자원관리가 중요하다.

데이타플로우는 가구의 경우 다른 제품과 달리 제작 과정부터 배송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예상 배송 시간을 맞추기 어렵지만 업체들과 협의해 플랫폼 구매 고객 우선순위 맞춤 배송으로 플랫폼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여 기존 업체와는 차별을 둔 배송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이타플로우는 앞으로 모바일 서비스도 출시할 계획이 있다고 덧붙였다.

언론 연락처

데이타 플로우
개발기획팀
천세원 매니져
070-4227-80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