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100% 유기농 순면 탐폰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흡수체 내부, 외피, 제거용 실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구성된 라엘 유기농 탐폰 출시
라엘 유기농 탐폰 출시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날개형 흡수체의 극대화된 흡수력 및 편안한 인체공학적 핏 제공으로 여성에게 자유로움을 선사

출처: 라엘
2020-10-26 09:00
  • 라엘 신제품,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

    라엘 신제품, 라엘 유기농 순면 탐폰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6일 --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1위 브랜드 라엘이 100% 유기농 순면 탐폰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1월 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귤러와 슈퍼 2종으로 출시되는 라엘 탐폰을 자사몰을 통해 구매 시 단픔은 30%, 세트 상품은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탐폰 사용 후 후기를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5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엘 유기농 탐폰은 흡수체 내부, 외피, 제거용실까지 GOTs 인증을 받은100%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되어 자극 없는 편안함과 기분 좋은 산뜻함을 제공한다. 어플리케이터는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스틱, 포장재는 종이를 사용해 환경도 생각했다. 그뿐만 아니라 VOCs 테스트 및 알러지 유발 26종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엘 탐폰의 흡수체는 날개형으로 디자인했다. 이는 기존 탄피형보다 더 많은 양의 생리혈을 흡수할 수 있어 활동성이 높은 운동과 물놀이 등을 즐기거나 생리량이 많은 여성이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엘이 만든 탐폰은 많은 여성에게 보다 건강하고 자유로운 삶을 제공할 것”이라며 “라엘은 앞으로도 여성의 삶을 위한 360도 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부분 1위로, 라엘에서 판매 중인 라엘 유기농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생리대 탑시트를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작 시 염소 표백제와 화학 향료 등 6가지 유해 물질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 지정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60종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검사 및 보고를 진행함으로써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제작 및 관리하고 있다. 라엘 생리대는 자사몰을 비롯하여 국내 대형 3사 마트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및 랄라블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격 및 용량

라엘 순면 탐폰 레귤러 / 12개입 / 9500원
라엘 순면 탐폰 슈퍼 / 12개입 / 9500원

라엘 자사몰: https://www.getrael.co.kr/shop

웹사이트: https://www.getrael.co.kr/

언론 연락처

라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이메일 보내기

제품 관련 문의
070-4289-330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