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원거래소, 러시아 WAYF 코인 상장

뉴스 제공
빅원
2020-10-26 17:00
서울--(뉴스와이어)--빅원은 WAY-F 프로젝트가 10월 13일 빅원거래소에 WAYF를 상장했다고 26일 밝혔다.

WAY-F 프로젝트는 금융 함정에 빠진 전 세계 사람들의 부채를 없애고, 자신의 재정지식을 향상시켜 자산 관리를 위한 기본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AY-Freedom과 같은 생각을 가진 커뮤니티는 권력 분권화, 재정적 자유 및 평등의 원칙을 통해 커뮤니티의 각 구성원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도구를 만들어 제공하고 각 구성원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WAYF 코인의 특징은 소프트웨어 지갑을 통한 채굴이 작업증명과 지분증명의 두 가지 알고리즘을 사용해 병렬로 수행된다는 것이다. 네트워크 참여자는 항상 가장 편리하고 수익성 있는 채굴 알고리즘을 선택할 수 있다.

PoW 마이닝은 비트코인에서 사용되는 SHA-256 알고리즘과 근본적으로 다른 최신 알고리즘인 X11을 사용해 진행된다. X11 알고리즘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중앙 집중화와 공격의 51%의 주된 이유인 ASIC 마이닝에 저항한다.

​신용증명은 지분증명의 확장인 채굴풀인 WAYFcoin.com의 고유한 알고리즘이다. 이 알고리즘은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블록 마이닝 보상을 균등하게 분배하도록 설계됐다.

◇​마이닝 풀

채굴 풀에서 WAYFcoin.com 유저는 전기료와 비싼 장비에 지출하지 않고 PoS 채굴로 매월 최대 20%의 수익을 올린다. 신용증명 알고리즘 덕분에 활성 사용자는 하루에 0.65%의 코인이 증가하고 비활성 사용자는 하루에 0.2%씩 증가한다. 마이닝풀에 있는 코인의 초기 비율은 ‘1달러=1WAY-F’이다. 언제든지 빅원 거래소를 통해 편리한 방법으로 50WAY-F 코인에서 채굴된 수익을 인출할 수 있다.

WAY-F 프로젝트는 코인이 다양한 영역에서 많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는 익명의 안전한 도구이며, WAY-F 코인은 WAY-F 커뮤니티 구성원이 구매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구매하게끔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빅원 개요

빅원은 암호 화폐 통계 사이트 코인 마켓 캡 기준 포트폴리오 30위권의 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다. 128개 이상의 코인 또는 토큰이 상장되어 있으며 총 500만명 이상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주요 거래소 중 하나다. 빅원 팀은 설립 이래 단 한 번도 도난당한 적이 없는 안전성과 온라인상에서 양질의 화폐 거래로 유명한 YUNBI닷컴 출신이다. 빅원은 중국 비트코인 재벌 리샤오라이가 투자한 거래소로 이미 안전성과 보안이 보장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실과 Win-win을 바탕으로 한 빅원은 은행 수준의 보안과 100% 자산 보유를 원칙으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최상의 기술로 이용자들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빅원 팀은 5년간 풍부한 디지털 화폐 거래 관리 경험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디지털 화폐 시장을 철저히 대비하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는 데 크게 일조할 계획이다.

WAY-F 공식 웹사이트: https://WAYFcoin.com

웹사이트: https://bigone.com

연락처

빅원 홍보대행
케이이지코리아
김용 이사
02-773-85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