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코리아, 얼루어 US와 공동으로 진행한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K 뷰티 위너 공개

국내 최장 14회째를 맞이한 명실공히 최고의 전문성과 공신력을 갖춘 뷰티 어워드
한국과 미국 뷰티 전문 에디터들이 직접 써보고 인정한 K뷰티의 진정한 위너 24개 제품 선정

2020-10-30 11:50
  • 얼루어 베스트오브뷰티 어워드 엠블럼

    얼루어 베스트오브뷰티 어워드 엠블럼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30일 -- ‘얼루어 코리아’가 ‘얼루어 US’와 함께 K뷰티의 진정한 강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얼루어 코리아’는 10월 한 달 동안 매거진과 온라인 기사를 통해 국내 및 미국의 뷰티 전문가들에게 최고 점수를 받은 24개의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K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수상 제품은 어워드 후보에 오른 총 367개의 K뷰티 제품들을 대상으로 화장품의 효능, 사용감,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한국과 미국의 뷰티 전문가들에 의해 공정하게 선정됐다.

주요 평가 키워드는 예민 피부 솔루션, 윤기가 흐르는 글라스 스킨케어, 꾸안꾸 메이크업, 특별한 성분, 혁신 뷰티 이렇게 5가지이다. 자타공인 K뷰티 전문가인 ‘얼루어 코리아’의 뷰티 에디터들과 ‘얼루어 US’ 에디터가 후보에 오른 총 367개의 제품을 4월부터 총 6개월 동안 글로벌 스탠더드를 기준으로 엄격하게 심사한 끝에 총 24개 어워드 수상작을 선정한 것.

‘얼루어 코리아’ 이화진 편집장은 “지금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것은 K뷰티다. 해외에서 유명하지만 정작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제품도 있고, 반대로 한국에서는 사랑 받지만 해외에는 아직 진가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도 있다. 이번 어워드를 통해 진정한 K뷰티의 강자를 찾아내고 세계 시장에 이들을 소개할 수 있어서 무척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2007년 처음 시작해 올해 14회째를 맞으며 전문성과 공신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뷰티 어워드다. 올해는 총 530여명의 심사위원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한 ‘베스트오브뷰티 어워드 위너’, 전문가 집단인 에디터들이 선정하는 ‘베스트오브뷰티 에디터스 픽’, ‘얼루어 US’와의 공동 프로젝트인 ‘베스트 오브 뷰티 K뷰티 위너’ 이렇게 3가지 어워드 부문이 진행됐다. 이와 관련된 디지털 콘텐츠는 약 1639만5000명에게 도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수상 제품에 대한 리뷰와 자세한 내용은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와 ‘얼루어 US’ 홈페이지(www.allure.com/gallery/allure-korea-k-beauty-award-winners-2020)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 제품 내역

Keyword 1 예민 피부 솔루션
- 급격한 기후변화, 각종 공해, 스트레스 등 피부를 위협하는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최소성분 아이템, 세분화된 클렌징, 진정 아이템

·최소 성분 아이템 - 동인비의 ‘1899 싱글 에센스’
·무기 자외선 차단제 - 닥터지의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 50+/PA++++’
·미세먼지 클렌저 - 포인트의 ‘딥클린 휩 클렌징 폼’
·진정 마스크 - 아비브의 ‘약산성 pH 시트 마스크 어성초 핏’
·탈모케어 샴푸 -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

Keyword 2 윤기가 흐르는 글라스 스킨케어
- 유리처럼 매끄럽고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위해 겉과 속을 동시에 촉촉하게 가꿔주는 필수템 4가지

·아침 세안제 - 라곰의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슬리핑 마스크 - 빌리프의 ‘아쿠아밤 슬리핑 마스크’
·스크럽 제품 - 베이지크의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글라스 크림 - 새터데이 스킨의 ‘프리티 팝 프로바이오틱 휩드 크림’

Keyword 3 꾸안꾸 메이크업
- 감쪽같이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 메이크업 아이템

·글로우 쿠션 - 수려한의 골든 동안 쿠션
·깔끔 마스카라 - 지베르니의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듀이 립 틴트 - 어뮤즈의 ‘듀 틴트 #05 힙지로’
·MLBB 립 - 헤라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429 네이키드아몬드’
·블러 립 - 라비오뜨의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틴트 벨벳 #코냑레드, #코르크누드’
·톤업 크림 - AHC의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Keyword 4 특별한 성분을 담은 화장품
- K뷰티의 원동력,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새롭고 특별한 성분을 담은 제품

·쑥 성분 스킨케어 제품 -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병풀 성분 스킨케어 제품 - 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꿀 성분 스킨케어 제품 - 파파레서피의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한방 성분 스킨케어 제품 - 설화수의 ‘자음생에센스’

Keyword 5 혁신적인 뷰티 제품
- 대담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혁신성을 선보인 제품

·맞춤형 마스크 - 아이오페의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리프팅 마스크 - 메디힐의 ‘텐션 플렉스 수딩 마스크’
·시술에서 영감 받은 스킨케어 제품 -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뷰티 디바이스 - 바나브의 ‘핫앤쿨스킨핏’, 아띠베뷰티의 ‘플라닉’

두산매거진 개요

두산매거진은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각 분야 최고의 미디어 브랜드를 보유한 고품격 매거진 컴퍼니이다.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컨데 나스트(CONDE NAST)와의 독점 라이선스 협약을 통해 ‘얼루어’를 비롯해 ‘보그’, ‘지큐’, ‘더블유’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다.

얼루어 US 수상 제품 내역: https://www.allure.com/gallery/allure-korea-k-beau

웹사이트: http://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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