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마스터 컨트롤 2020 혁신 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아방스 클리니컬
2020-10-30 13:38
애들레이드, 호주--(뉴스와이어)--호주의 선도적 바이오테크 임상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이 30일 열린 온라인 수상식에서 마스터 컨트롤 2020(MasterControl 2020) 혁신 우수상(Innovation Excellence Award)을 받았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2020년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호주바이오협회(AusBiotech 2020)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수여하는 2020 아시아 태평양 CRO 마켓 리더십 어워드(2020 Asia-Pacific CRO Market Leadership Award)를 받기도 했다.

마스터 컨트롤 임상 우수 솔루션은 중앙화된 단일 플랫폼을 통해 eTMF 관리를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모든 운영팀이 주요 임상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본 런저스하우젠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는 “임상 디지털 매니지먼트 기술을 선도하는 마스터 컨트롤로부터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호주의 바이오테크 CRO 부문에서 우리 기업이 지닌 주도적인 위치를 인정받았으며 나아가 우리 고객사들에는 아방스 클리니컬이 신속하게 변화에 적응하고 마스터 컨트롤 eQMS 등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 최신 시스템을 활용해 고품질의 임상 리서치 서비스를 성실히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 줄 수 있었다”며 “아방스 클리니컬은 업계 내 주요 임상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임상 리서치 관리 및 전자 임상시험(eClinical) 솔루션 부문을 선도하는 CRO가 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마스터 컨트롤 측은 혁신 우수상(Innovation Excellence Award)에 대해 혁신의 위력을 인정하며 우리와 같은 것을 느끼면서 현상 유지 상태가 깨어지는 것에 개의치 않고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찾아 외연을 확장해 자신의 분야에서 중요한 변화를 이끄는 기업을 기념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런 가치를 진정으로 따르며 적용하는 혁신주도 기업에 이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프리얀카 카몰리 아방스 클리니컬 품질보증 담당 이사는 “이번 혁신 우수상 수상을 통해 자사의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투자 노력과 끊임없는 개선 및 강화 노력이 증명됐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품질 보증 부서만이 아닌 기업 전반에 있어 외연을 확장하고 이와 같은 주요한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 우리가 기울이는 노력을 인정하고 부각시켜준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터 컨트롤의 eQMS는 문서 관리와 교육 과정을 한층 정확하고 간결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상당한 수준의 성장 궤도를 그리고 있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자사 QMS의 일환으로 견고한 진행 절차를 필요로 한다. 마스터 컨트롤이야말로 우리 직원들이 실시간으로 처리 중인 문서를 생성 및 검토, 열람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며 각기 다른 모듈 사이에 자동화된 연결을 통해 제시간에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리사 에글린턴 아방스 클리니컬 관리감독교육 담당 이사는 “마스터 컨트롤의 교육 모듈은 상당히 견고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역할별 교육 프로그램을 모든 직원에게 제공한다. 해당 시스템에서는 실시간 교육 현황이 교육생과 전사적 훈련 감독을 책임지는 직속 상사에게 제공된다”고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의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써 20년 동안 글로벌 규제 기준에 맞는 고품질 임상 연구 서비스를 호주 및 전 세계 약물 개발 업계에 제공해왔다. 호주에서의 연구를 계획 중이라면 아방스 클리니컬과 상담해보길 바란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20년의 역사를 지닌 호주 최고의 CRO 기업 중 하나이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통해 고품질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모든 지식과 전문성은 각각의 전문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전문가들을 세심하게 고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확립된 임상시험 생태계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원과 연구 센터가 특수한 환자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포함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정부 R&D 보조금은 임상시험 비용에 대한 43.5% 이상의 보조금을 의미한다. 2. 전자임상시험 솔루션 속도와 연속성이 중요하다. 3. 연구자 개시 회의(SIV)와 연구 시작이 5~6주 이내에 가능하다. 4. 임상시험을 위한 IND가 필요하지 않다. 5. 1상 임상시험을 진행함에 있어 GMP 물질이 의무사항이 아니다. 6. 세계 최고의 연구원과 현장을 갖춘 임상시험 환경을 지니고 있다. 7. 건강한 피험자 데이터베이스와 특화된 환자군을 갖추고 있다. 8. 병원 기반 중환자실을 포함해 호주 전역에 위치한 5개의 1상 독립 시설을 갖추고 있다. 9.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주요 병원 및 FDA 준수 연구를 통해 장기간 축적된 기록을 갖춘 전문 임상시험 센터이다. 10. 계절적 연구: 북반구 스폰서(Northern hemisphere Sponsors)는 호주의 독감 및 알레르기 예방 계절을 활용해 연중 내내 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

호주바이오협회: https://www.ausbiotechnc.org/
마스터 컨트롤 임상 우수 솔루션: https://www.mastercontrol.com/clinical/
아방스 클리니컬 eClinical Solutions: https://www.avancecro.com/eclinical-solutions/
사진 다운로드 링크: http://bit.ly/AvanceClinicalMasterControl

웹사이트: https://www.avancecro.com/

연락처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
크리스 톰슨(Chris Thompson)
+61 8 8159 6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