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 코리아, 네이버 해피빈-연예인 하하와 함께하는 ‘Month of Smile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20-11-02 11: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10월 Month of Smile(미소의 달)을 기념해 네이버 해피빈 - 연예인 하하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미소를 잃어버린 주변 사람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웃음을 선물하는 굿액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의 슬로건은 ‘어린이 바른이’로, 어린이들이 밝고 순수한 미소를 간직하며 바르게 성장하길 바라는 응원의 의미를 담았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더 나은 미소로 삶을 변화시킨다’는 목표로 설립된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얼라인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로, 설립 이념에 따라 매년 10월을 Month of Smile로 지정해 주변의 소외된 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Month of Smile 캠페인’은 이름만 들어도 웃음 지어지는 다재다능한 다둥이 아빠, 연예인 하하가 함께해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굿액션 참여를 독려한다.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미소를 잃어버린 이에게 희망 댓글 전하기와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 등 2가지 굿액션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첫 번째 굿액션인 ‘희망 댓글 전하기’는 미소를 잃어버린 누군가에게 응원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댓글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하하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스마일 마스크’가 증정된다. 이 중 정성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작성해준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인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시크릿 스마일 박스’가 전달된다.

두 번째 굿액션은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로, 고르지 않은 치열로 활짝 웃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마련된 활동이다.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 링크된 인비절라인 상담 페이지에 방문해 평소 본인의 치아 고민을 나누면 인비절라인이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바르게 자라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2020년 어린이 바른이 Month of Smile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으며 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인비절라인의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비절라인의 Month of Smile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https://happybean.naver.com/goodAction/1357)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치아 교정, 보존, 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아이테로(iTero)의 서비스를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이다. 인비절라인 제품은 치과 의료진이 원하는 임상 결과를 얻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얼라인테크놀로지 본사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 창립 이후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김가현 팀장
02-6295-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