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업 체험 떠날 사람 모여라~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항협회는 ‘아름다운 어촌 찾아가기’ 마지막 행사인 제8차 행사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행사는 오는 10월 29일(토)에서 30일(일)까지 1박2일 동안 어촌관광체험마을 및 아름다운 어촌 100선으로 선정된 강원도 양양군 남애2리 어촌계에서 어선승선 체험(바다낚시, 정치망, 창경바리 어업 현장체험), 지역 수산물 시식, 연날리기, 해맞이, 주변 관광지 견학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일반인 80명을 선착순으로 가족단위를 우선으로 모집한다.

주요일정을 보면 10월 29일 토요일 오전 9시 사당역 14번 출구 앞에서 관광버스로 출발, 강릉으로 이동, 초당순두부로 점심을 먹고 남애2리로 이동하여 여장을 푼 후 어선승선 체험으로 선상 낚시를 실시한다. 저녁에는 지역 수산물으로 시식 겸 식사를 한다.

다음날 새벽에는 신청자에 한 해 정치망 어업 현장 체험을 즐기고 나머지는 육지에서 해맞이를 한다. 오전 체험으로는 창경바리 어업 체험과 백사장 연날리기를 실시하고 이후 인근 휴휴암에 들러 휴식을 취한다.

신청기간은 10월 26일(수)까지이며 한국어항협회 사이트 (www.fipa.or.kr) 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선착순 모집. 본 행사는 총 행사비의 60% 이상을 주최측에서 지원하며 행사 참가자에게 기념품도 제공된다. 행사참가 후 우수 후기를 남긴 참가자에게는 년말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등 참가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푸짐하다.

웹사이트: http://www.fipa.or.kr

연락처

한국어항협회 02-3673-2854
  한국어항협회 사이트(www.fip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