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홈페이지 위변조 모니터링 시스템 ‘웹몬’, GS 인증 1등급 획득

공공기관과 기업 홈페이지 보안성 높여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20-11-03 09:34
서울--(뉴스와이어)--이글루시큐리티는 홈페이지 위변조 모니터링 시스템 WEBMON(웹몬) 2.5 버전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소프트웨어의 기능, 성능, 사용 편의성, 신뢰성 등을 시험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이 실제 운영 환경과 동일한 조건 하에 테스트를 수행하여 소프트웨어의 기술성과 경제적 가치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이번에 GS 인증을 획득한 웹몬은 홈페이지의 보안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위·변조 및 악성코드 삽입 여부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장비의 설정과 물리적 노후 상태, 기타 웹 서비스의 물리적 구간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 요소를 수시로 점검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여러 기관과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웹사이트 장애나 침해 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기업 업무와 일상생활에서 웹을 떼어 놓을 수 없게 된 만큼, 웹사이트를 노리는 사이버 공격 역시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증가하고 있다. 웹사이트의 보안성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보안 솔루션 제공에 더욱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기획팀
이선우 차장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