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교육센터, 12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실시

11월 한 달간 전국 센터에서 진행, 사고력 체험수업과 설명회 열려

뉴스 제공
CMS에듀
2020-11-03 09:46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12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전국진단평가’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세 이상 초등학생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전국진단평가는 CMS 영재교육센터의 입학전형이다. 검사를 통해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해결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학생의 학습 수준과 잠재력을 파악한다.

6~7세는 연산, 도형, 공간, 논리 영역을 측정하고, 초등학교 1~6학년은 수학적 사고력과 교과 능력을 평가한다. 초등학교 4~6학년은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CTT)도 함께 진행한다. 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강에 적합한 레벨은 추천받을 수 있다.

센터별 체험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도 진행된다. 체험수업은 CMS의 대표 융합 사고 프로그램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설명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리더 키우는 CMS 융합 교육, AI시대 교육의 미래와 방향 등을 주제로 열린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12월은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동시에 새 학년 시작을 위한 학습점검과 보완을 시작하는 달이다. 전국진단평가를 통해 자녀의 학습 수준을 점검하고, CMS의 사고력 교육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MS 영재교육센터는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CMS ON 노이지(NO.ISY)’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1월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은 센터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